"여름 흔적 OUT" 네이처리퍼블릭, 홈케어템 제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는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갑작스러운 온도와 습도 변화는 물론 여름철 칙칙해진 피부와 손상된 모발 등 그 흔적이 피부에 남아있어 집중 케어는 필수다.
여기에 향료와 색소, 실리콘 무첨가 등 마일드한 성분과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 기미, 잡티 등으로 칙칙해진 피부 고민을 덜어줄 비타페어C 라인도 눈에 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칙칙해진 피부 고민 덜어줄 아이템도 관심↑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는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갑작스러운 온도와 습도 변화는 물론 여름철 칙칙해진 피부와 손상된 모발 등 그 흔적이 피부에 남아있어 집중 케어는 필수다. 네이처리퍼블릭이 헤어부터 바디까지 건강한 환절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집중 홈케어 아이템을 제안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강한 자외선으로 푸석해진 두피가 고민이라면 두피 전용 제품 사용은 필수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탈모 예방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블랙빈 헤어 라인은 검정콩추출물과 블랙 콤플렉스를 함유해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까지 인증 받은 제품이다. 여기에 향료와 색소, 실리콘 무첨가 등 마일드한 성분과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랙빈 탈모증상 개선 샴푸는 토탄수 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켜켜이 쌓인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해 보다 청결한 두피 컨디션을 완성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4주 사용으로 개선되는 탈락 모발수가 76%, 1회 사용으로 모발 끊어짐이 10%, 두피 각질과 피지가 각각 37%, 60% 개선됐다.
블랙빈 탈모증상 개선 두피 토닉은 워터 제형으로 사용 후 두피를 마사지 해주면 시원한 쿨링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뿌려주면 좋다.
여름철 기미, 잡티 등으로 칙칙해진 피부 고민을 덜어줄 비타페어C 라인도 눈에 띈다. ‘비타페어C’ 라인은 그린레몬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트레넥사믹애씨드를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4주 사용 후 색소침착 123%, 피부 밝기 102%, 피부 결 115% 개선 등 임상을 통해 효능이 확인됐다. 비타페어C 화이트닝 패드는 비타민C와 글루타치온의 고농축 성분을 함유해 토너 대용이나 부분 마스크 패드로 활용 가능하다.
애프터 케어로는 물놀이와 강한 자외선으로 건조해진 바디 케어도 필수다. ‘아워스(ho:urs)’는 조향사 테맨과 함께 협업한 바디 케어 제품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바디 케어는 물론 고급스러운 향이 심신을 달래며 애프터 케어의 정점을 찍어줄 것이다. 시계를 연상시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선물박스로 구성돼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하루의 시간에서 영감을 얻은 고급스러운 향이 오래도록 여운을 남긴다. 이탈리안 브이라벨 인증까지 받은 비건 제품으로, 모닝모스, 선스텝, 딥다크 등 총 3가지 향의 바디 워시와 로션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子, 혼주석에 친모 앉히겠다 하니...새엄마 "지원 끊겠다"
- 與서도 김건희 여사 기소 전망…"처벌 대상으로 보기엔 무리" 목소리도
- 퇴임 이원석 총장 "한쪽서는 '검찰독재' 저주…한쪽서는 해낸 일 없다고 비난"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또 김건희특검법 발의?…거대 야당의 입법권 남용, 결국 표로 심판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06]
- 與, '특검 표결' 불참키로…추경호 "반헌법적 악법에 단호히 반대"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속보] 법원,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