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 중이라 부담될까"…사유리 母, 손자 젠 위한 민머리 코믹 분장 (사유리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유리의 모친이 항암 중에도 손자를 위해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14일 사유리의 유튜브 채널 '사유리TV'에는 '오랜만에 젠과 함께 일본에 다녀왔어요'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사유리는 젠과 함께 일본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사유리의 모친이 항암 중에도 손자를 위해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14일 사유리의 유튜브 채널 '사유리TV'에는 '오랜만에 젠과 함께 일본에 다녀왔어요'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사유리는 젠과 함께 일본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일본 하라주쿠 거리를 걷던 두 사람은 날씨가 덥다며 아이스크림 가게를 찾았다.
사유리는 "일본에 좀 더 빨리 오고 싶었는데 엄마가 항암치료를 하다보니 제가 가면 부담될까봐 못 오고 있었다"며 "이번에 온 이유가 젠이 처음으로 증조할머니 무덤에 가서 기도하고 오고 시골에 가는 걸 하려고 왔다"고 일본 방문 이유를 밝혔다.
이후 사유리와 젠은 비가 오자 테루테루보즈 인형을 만들어 걸어뒀다. 이후 사유리의 모친은 얼굴에 테루테루보즈 인형 분장을 하고 장난을 치며 젠에게 다가왔고, 젠은 "할머니 싫다"며 울먹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사유리TV'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얼리 출신' 이지현, ADHD 아들 수학 천재 인증…대회 최우수상까지
- 김용건, 깜짝 폭로 "子 하정우 혼전 임신 7개월에 신혼여행"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윤도현, 암투병에도 자리 지켰는데…결국 라디오 하차 [전문]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