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군복무 중에도 바빠…박효신과 '시카고' 보러 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의 뜻밖 근황이 공개됐다.
정선아는 또 "나도 이제 아미가 돼볼까봐♥. 뷔 인 다 시카고"라는 글과 함께 뷔와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뷔는 짧은 머리에 피부가 까맣게 탄 모습이라 눈길을 끌었다.
한편, 뷔는 지난해 12월에 입대해 현재 군사경찰 특수임무대에 복무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의 뜻밖 근황이 공개됐다.
정선아는 14일 사진의 계정에 "대장님과 뷔님이 시카고에 오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게시물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뮤지컬 '시카고'의 배우들과 가운데서 박수를 받고 있는 가수 박효신 그리고 뷔의 모습이 담겼다.
정선아는 또 "나도 이제 아미가 돼볼까봐♥. 뷔 인 다 시카고"라는 글과 함께 뷔와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뷔는 짧은 머리에 피부가 까맣게 탄 모습이라 눈길을 끌었다.
군 생활을 하며 벌크업까지 한 뷔는 다부진 체격을 자랑,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의 패션을 소화하면서 한층 더 늠름해진 매력을 뽐냈다.
한편, 뷔는 지난해 12월에 입대해 현재 군사경찰 특수임무대에 복무 중이다. 전역 예정일은 2025년 6월 10일이다.
사진=정선아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얼리 출신' 이지현, ADHD 아들 수학 천재 인증…대회 최우수상까지
- 김용건, 깜짝 폭로 "子 하정우 혼전 임신 7개월에 신혼여행"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윤도현, 암투병에도 자리 지켰는데…결국 라디오 하차 [전문]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