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X멜로' 손나은♥최민호, 비밀 연애 발각돼 사내 루머 퍼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족X멜로' 최민호와 손나은이 연인 관계라는 사실이 사내에 알려졌다.
14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 11회에서는 남태평(최민호 분)이 남치열(정웅인)과 갈등을 빚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변미래(손나은)와 남태평이 연인 관계라는 글이 사내 게시판에 올라왔고, 변미래는 사장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남태평을 꾀어냈다는 오해를 받았다.
남치열은 남태평을 불러 "글 올린 직원 누군지 찾는 중이다. 지금"이라며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가족X멜로' 최민호와 손나은이 연인 관계라는 사실이 사내에 알려졌다.
14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 11회에서는 남태평(최민호 분)이 남치열(정웅인)과 갈등을 빚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변미래(손나은)와 남태평이 연인 관계라는 글이 사내 게시판에 올라왔고, 변미래는 사장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남태평을 꾀어냈다는 오해를 받았다.
남치열은 남태평을 불러 "글 올린 직원 누군지 찾는 중이다. 지금"이라며 밝혔다. 남태평은 "누군지 찾으면 뭐해요? 이미 다 퍼졌는데. 제가 미래 씨 좋아하는 거 알고 계셨죠? 제가 회사에 들어오기로 결정한 건 미래 씨 때문이에요. 아버지 말대로 방황 그만하고 미래 씨처럼 나도 뭔가 제대로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거든요. 근데 저 때문에 미래 씨가 그동안 열심히 해 온 게 죄다 평가절하 되고 있어요. 이건 아니에요"라며 화를 냈다.
남치열은 "평가 절하는 무슨. 사장인 내가 다 아는데 뭔 상관이야"라며 만류했고, 남태평은 "아버지는 처음부터 사장이었으니까. 아무 상관도 없고 아무것도 모르시겠죠. 진짜 미래 씨를 직원으로 아끼고 생각하셨으면 제 사수로 붙여주고 사람들 다 보는 앞에서 그렇게 티 나게 굴지 마셨어야 돼요"라며 독설했다.
남치열은 "그래서 나한테 실망했냐?"라며 물었고, 남태평은 "아니오. 저한테 실망했어요. 미래 씨한테 피해가 안 가게 내가 더 조심했어야 됐는데. 제가 생각이 너무 짧았어요"라며 발끈했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얼리 출신' 이지현, ADHD 아들 수학 천재 인증…대회 최우수상까지
- 김용건, 깜짝 폭로 "子 하정우 혼전 임신 7개월에 신혼여행"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윤도현, 암투병에도 자리 지켰는데…결국 라디오 하차 [전문]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