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암 투병' 정미애, 암센터 방문 근황 "늘 편치 않은 마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미애가 설암으로 투병 중인 근황을 전했다.
정미애는 13일 자신의 계정에 "2년 9개월. '별다른 이상은 없다' 라는 얘기를 들어도 늘 편하지 않은 마음"이라는 글을 적었다.
그러나 2021년 12월 돌연 활동을 중단했고, 이후 KBS '인간극장'을 통해 설암 3기 판정을 받고 혀의 1/3을 절제하는 대수술을 받았음을 고백했다.
정미애는 최근 다시 활동에 복귀, 건강한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정미애가 설암으로 투병 중인 근황을 전했다.
정미애는 13일 자신의 계정에 "2년 9개월. '별다른 이상은 없다' 라는 얘기를 들어도 늘 편하지 않은 마음"이라는 글을 적었다.
암 센터를 찾았음을 알린 그는 "요즘 인후염에 피곤한 탓일까, 욱신욱신한 임파선은 커져 있고 언제쯤이면 아프지 않았던 사람처럼 지낼 수 있을까"라고 복잡한 심경을 덧붙였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이 댓글을 통해 응원을 보냈다.
한편, 정미애는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21년 12월 돌연 활동을 중단했고, 이후 KBS '인간극장'을 통해 설암 3기 판정을 받고 혀의 1/3을 절제하는 대수술을 받았음을 고백했다. 정미애는 최근 다시 활동에 복귀, 건강한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사진=정미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얼리 출신' 이지현, ADHD 아들 수학 천재 인증…대회 최우수상까지
- 김용건, 깜짝 폭로 "子 하정우 혼전 임신 7개월에 신혼여행"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윤도현, 암투병에도 자리 지켰는데…결국 라디오 하차 [전문]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