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67번째 쪽방촌 도시락 나눔 활동…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의 팬들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쪽방촌 이웃을 위한 봉사 활동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밴드'(나눔 모임)는 최근 서울 용산구 동자동에서 67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봉사자들은 비옷을 입고, 무거운 도시락 가방을 메고 쪽방촌 이웃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했다.
팬클럽 측은 "쪽방촌에서 이웃들을 만날 때마다 봉사자들은 한 끼의 도시락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팬들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쪽방촌 이웃을 위한 봉사 활동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밴드'(나눔 모임)는 최근 서울 용산구 동자동에서 67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봉사자들은 비옷을 입고, 무거운 도시락 가방을 메고 쪽방촌 이웃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했다.
팬클럽 측은 "쪽방촌에서 이웃들을 만날 때마다 봉사자들은 한 끼의 도시락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이어 "쪽방촌 도시락 나눔 봉사를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임영웅은 8월 28일 CGV에서 콘서트 실황 영화 'IM HERO - THE STADIUM' THE MOVIE를 개봉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물고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얼리 출신' 이지현, ADHD 아들 수학 천재 인증…대회 최우수상까지
- 김용건, 깜짝 폭로 "子 하정우 혼전 임신 7개월에 신혼여행"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윤도현, 암투병에도 자리 지켰는데…결국 라디오 하차 [전문]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