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子, 벌써부터 형아 포스…기수 등원룩 완벽 소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쓴 홍현희 부부가 아들의 폭풍성장 근황을 전했다.
13일 제이쓴은 개인 계정에 "오늘은 블랙&화이뚜 #등원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현희 제이쓴의 아들은 검정 멜빵 반바지를 입고 환하게 웃는 모습이다.
한편, 개그맨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은 2018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 준범 군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제이쓴 홍현희 부부가 아들의 폭풍성장 근황을 전했다.
13일 제이쓴은 개인 계정에 "오늘은 블랙&화이뚜 #등원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현희 제이쓴의 아들은 검정 멜빵 반바지를 입고 환하게 웃는 모습이다. 기수와 같은 복장을 완벽 소화한 준범 군의 모습이 이모, 삼촌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이어 제이쓴은 "두 돌 넘으니까 귀여운 옷이 너무 너무 많다"라며 훤칠히 자란 모습에 뿌듯함을 표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엄마는 이쁘지만 얼집 썜은 안 좋아하시는 멜빵바지 ㅎㅎ", "벌써 어린이 같네 ㅎㅎ", "멋쟁이 꼬마 신사 준범이", "3번 사진은 완전 아빠 붕어빵"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개그맨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은 2018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 준범 군을 두고 있다.
사진 = 제이쓴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얼리 출신' 이지현, ADHD 아들 수학 천재 인증…대회 최우수상까지
- 김용건, 깜짝 폭로 "子 하정우 혼전 임신 7개월에 신혼여행"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윤도현, 암투병에도 자리 지켰는데…결국 라디오 하차 [전문]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