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cm' 이시영, 51kg에도 만족 NO …"살 빼기 힘드네" 망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13일 이시영은 개인 계정에 "살 빼기 힘드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체중계에 올라가 몸무게를 재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이시영은 52.9kg의 몸무게를 공개한 후 "3키로(kg) 뺀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이시영이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13일 이시영은 개인 계정에 "살 빼기 힘드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체중계에 올라가 몸무게를 재고 있는 모습이다. 169cm의 큰 키에 51.9kg의 몸무게를 자랑하고 있다.
앞서 이시영은 52.9kg의 몸무게를 공개한 후 "3키로(kg) 뺀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공개된 비키니 사진에서 이시영은 '뼈말라' 자태를 자랑했음에도 불구하고 목표가 40kg대라고 알려져 네티즌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이미 엄청 말랐는데 거기서 더 뺀다니", "건강이 최고예요", "최고 몸짱이 되겠다", "키 169cm인데 저 정도면.."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 = 이시영 개인 계정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도현, 암투병에도 자리 지켰는데…결국 라디오 하차 [전문]
- '쥬얼리 출신' 이지현, ADHD 아들 수학 천재 인증…대회 최우수상까지
- 김용건, 깜짝 폭로 "子 하정우 혼전 임신 7개월에 신혼여행"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