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 꼬였다" 랜더스에 반갑지 않은 비, 13일 LG-SSG전 우천 취소→24일 재편성→9월 8연전 편성 [문학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에 결코 반갑지 않은 비가 됐다.
SSG가 LG 트윈스와 올 시즌 최종전 우천 취소 여파로 9월 막판 8연전 일정을 받아들였다.
9월 13일 문학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SSG와 LG의 시즌 최종전이 우천 취소됐다.
SSG는 이날 우천 취소와 24일 경기 재편성으로 9월 막판 8연전 일정을 받아들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학, 김근한 기자) SSG 랜더스에 결코 반갑지 않은 비가 됐다. SSG가 LG 트윈스와 올 시즌 최종전 우천 취소 여파로 9월 막판 8연전 일정을 받아들였다.
9월 13일 문학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SSG와 LG의 시즌 최종전이 우천 취소됐다.
이날 오전부터 수도권 전역에 내린 비로 SSG랜더스필드 그라운드는 일찌감치 물바다가 됐다. 이날 저녁까지 비 예보가 이어진 가운데 이날 문학을 찾은 박종훈 경기감독관은 오후 4시 15분 우천 취소를 결정했다. 우천 취소된 13일 경기는 24일 예비일로 재편성될 예정이다.
SSG는 이날 우천 취소와 24일 경기 재편성으로 9월 막판 8연전 일정을 받아들였다. 9월 19~20일 문학 키움 히어로즈전을 시작으로 21~22일 수원 KT 위즈전, 23일 잠실 두산 베어스전, 24일 문학 LG전, 그리고 25~26일 창원 NC 다이노스전으로 이어지는 8연전 일정이다.
SSG 이숭용 감독도 9월 막판 순위 싸움 분위기 속에서 생긴 8연전 편성에 한숨을 내쉬었다. 13일 취재진과 만난 이 감독은 "우리에게 반갑지 않은 비다. 8연전 편성이 되면서 선발 로테이션이 꼬였다. 4일 휴식 뒤 등판을 최대한 피하려고 했는데 고민을 더 해봐야 할 듯싶다"라며 아쉬움을 내비쳤다.
이 감독은 선발진에서 송영진의 활용 폭을 더 늘리겠다는 뜻도 밝혔다. 이 감독은 "송영진 선수의 컨디션이 좋아서 계속 선발로 쓰려고 한다. 이번 주 일요일(15일) 삼성전에서도 우천 취소와 관계 없이 송영진을 선발 마운드에 올릴 계획이다. 오원석 선수가 송영진 선수 뒤에서 대기할 예정이다. 오원석 선수를 향후 다시 선발로 쓸지를 상황을 또 지켜보겠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SSG는 지난 12일 박시후를 말소한 자리에 투수 정동윤을 등록했다. 이 감독은 "정동윤 선수를 직접 본 적이 없어서 이번 기회에 1군에서 볼까 싶어서 올렸다. 미국 유학을 다녀왔고, 2군에서도 퍼포먼스가 좋다고 보고를 받았다. 1군 무대에 한 번이라도 서면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며 "마운드 위에서 피하지 않는 투구를 보고 싶다. 절박하게 파이팅 있는 모습이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SSG는 13일 경기에서 우천 취소가 없었을 경우 박성한(유격수)-정준재(2루수)-최정(3루수)-에레디아(좌익수)-한유섬(우익수)-고명준(지명타자)-하재훈(중견수)-이지영(포수)-오태곤(1루수)으로 이어지는 선발 타순을 내세울 계획이었다. 이날 SSG 선발 투수였던 앤더슨은 14일 문학 삼성전 선발 마운드에 다시 오를 예정이다.
사진=문학, 김근한 기자/ 엑스포츠뉴스 DB
김근한 기자 forevertoss8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심 선정 섹시女 1위' 골퍼, 노브라 영상 공개…팬들 대환호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맥심 완판녀' 김이서, 상의 훌러덩…파티서 미모 발산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확대하니 더 예뻐…물오른 비주얼
- 클라라, 아찔한 볼륨감 노출…청순 섹시의 정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