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영, 뮤지컬 '시카고' 공연 중 부상…'록시' 역 캐스팅 변경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영이 부상으로 인해 뮤지컬 '시카고' 일부 스케줄에 불참한다.
신시컴퍼니는 "'록시' 역 티파니 영 배우의 공연 중 부상으로, 캐스팅이 아래와 같이 변경됐다"며 바뀐 캐스팅 일정을 안내했다.
오는 15일 2시와 6시 30분, 그리고 18일 2시에 진행되는 공연은 티파니 영에서 아이비로 캐스팅이 변경됐다.
한편 티파니 영은 앞선 '시카고' 공연에서 손가락 부상을 입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영이 부상으로 인해 뮤지컬 '시카고' 일부 스케줄에 불참한다.
13일 뮤지컬 '시카고' 제작사 신시컴퍼니는 공식 계정을 통해 '시카고' 캐스팅 변경을 공지했다.
신시컴퍼니는 "'록시' 역 티파니 영 배우의 공연 중 부상으로, 캐스팅이 아래와 같이 변경됐다"며 바뀐 캐스팅 일정을 안내했다.
오는 15일 2시와 6시 30분, 그리고 18일 2시에 진행되는 공연은 티파니 영에서 아이비로 캐스팅이 변경됐다. 21일 2시 공연은 민경아가 대신한다.
한편 티파니 영은 앞선 '시카고' 공연에서 손가락 부상을 입던 바.
티파니 영의 부상 및 캐스팅 변경 소식에 팬들은 "어서 쾌차하길", "빨리 나으세요", "걱정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걱정을 내비쳤다.
한편 2024 뮤지컬 '시카고'는 지난 7일 공연을 시작했으며 9월 29일까지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티파니 영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얼리 출신' 이지현, ADHD 아들 수학 천재 인증…대회 최우수상까지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김용건 "子 하정우, 혼전 임신으로…신혼여행지는 핫플"
- 정선희, 故안재환 언급 "날 가해자 취급…납치설→시댁에 해명까지" [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후 현재 상태는…근황 보니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