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신동' 이수연, '미스쓰리랑'서 아일릿 커버 댄스→폭발적 성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수연이 폭발적인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수연은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미스쓰리랑'에 출연했다.
이수연은 "행사에서 가장 중요한 건 분위기라고 생각한다. 온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이 노래로 분위기를 잡아서 높은 점수를 받고 싶다"며 승리를 향한 열정을 내비쳤다.
무대에 선 이수연은 전매특허 눈웃음과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성량, 생동감 넘치는 춤사위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이수연이 폭발적인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수연은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미스쓰리랑'에 출연했다.
이날 오유진, 김소연, 박구윤, 최수호와 함께 미 팀에 소속된 이수연은 1라운드 상품인 초당 옥수수를 걸고 장기 자랑에 나서 아일릿의 '마그네틱(Magnetic)' 커버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 아이돌 못지않은 러블리 댄싱퀸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4라운드 경기도 특산품인 안성 유기그릇을 놓고 미 팀의 대표로 나선 이수연은 홍지윤의 '바람개비'를 선곡했다. 이수연은 "행사에서 가장 중요한 건 분위기라고 생각한다. 온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이 노래로 분위기를 잡아서 높은 점수를 받고 싶다"며 승리를 향한 열정을 내비쳤다.
무대에 선 이수연은 전매특허 눈웃음과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성량, 생동감 넘치는 춤사위를 선보였다. 이수연의 무대에 출연자들은 팀을 잊고 함께 무대를 즐겼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연은 흥 넘치는 리액션과 넘치는 끼를 발산하며 자신의 러블리한 매력을 아낌없이 뽐내며 미래 트로트 시장을 이끌어갈 차세대 트로트 주자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사진=TV조선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뚝딱이 아빠' 김종석, 100억 빚 근황→아들 '배우 꿈' 반대 (특종세상)[전일야화]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암투병' 정애리 "교통사고로 갈비뼈 골절…죽을 뻔했다" (같이삽시다)[종합]
- 이지현 '금쪽 子', 수학천재 됐다…암산 이렇게 잘한다고?
- 김용건 "子 하정우, 혼전 임신으로…7개월에 신혼여행 떠나" (꽃중년)[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