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볼하트 쉽다더니…"꼬집으면 되는거죠" 엉망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민이 볼하트를 특이하게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1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영화 '베테랑2'의 주역 배우 황정민과 정해인이 출연했다.
정해인은 "선배님이 잘하신다"고 했고, 황정민은 쉽다는 듯 "어렵지 않다. 그냥 이렇게 꼬집으면 되는거다"라며 볼하트를 선보였다.
장난스럽게 볼하트 포즈를 취해 웃음을 더했고, 정해인과 황정민이 카메라를 향해 훈훈한 미소를 날려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황정민이 볼하트를 특이하게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1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영화 '베테랑2'의 주역 배우 황정민과 정해인이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영화 '베테랑2'를 언급하며 "장윤주, 진경, 정만식, 신승환, 오달수, 오대환씨 등 화려한 캐스팅이다. 무대인사를 하시는데 계약조건에 있는거냐"며 짓궂은 농담을 던졌다.
이에 황정민은 "명절날 가족분들이 모이시고 하니까 극장으로 나들이를 하면 어떨까 해서 무대인사를 돌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해인은 "오늘이랑 모레까지 서울에서 계속 하다가 주말에는 부산을 간다"라고 말했다. 박명수는 무대인사 포즈를 언급하며 볼 하트에 대해 이야기했고, 정해인에게 이를 요청했다. 정해인은 "선배님이 잘하신다"고 했고, 황정민은 쉽다는 듯 "어렵지 않다. 그냥 이렇게 꼬집으면 되는거다"라며 볼하트를 선보였다.
장난스럽게 볼하트 포즈를 취해 웃음을 더했고, 정해인과 황정민이 카메라를 향해 훈훈한 미소를 날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베테랑2'는 베테랑 형사 서도철(황정민 분)이 이끄는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연쇄 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 수사극으로 2015년 개봉한 '베테랑'에 이어 9년 만에 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13일(오늘) 개봉했다.
사진=KBS 쿨 FM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얼리 출신' 이지현, ADHD 아들 수학 천재 인증…대회 최우수상까지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김용건 "子 하정우, 혼전 임신으로…신혼여행지는 핫플"
- 정선희, 故안재환 언급 "날 가해자 취급…납치설→시댁에 해명까지" [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후 현재 상태는…근황 보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