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리, 11월 단독 콘서트 '우리의 언어' 개최…고품격 보컬 향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1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최유리는 오는 11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24 최유리 콘서트 '우리의 언어'를 개최한다.
한편 2024 최유리 콘서트 '우리의 언어' 티켓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최유리가 1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최유리는 오는 11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24 최유리 콘서트 '우리의 언어'를 개최한다.
'우리의 언어'는 지난해 11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생각을 멈추다 보면' 이후 1년 만의 공연이며, 2020년 데뷔 후 4년 만에 세종문화회관에 입성하는 만큼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유리는 데뷔 후 줄곧 매 공연 매진을 기록하는 등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최유리는 이번에도 공연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품격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유리는 그동안 '숲', '밤, 바다', '동그라미', '오랜만이야' 등의 앨범을 발매하고,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눈물의 여왕',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 OST에 참여하며 따뜻한 음색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5월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여성 보컬 부문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공고히 한 최유리는 올가을 첫 정규앨범 발매를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2024 최유리 콘서트 '우리의 언어' 티켓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된다.
사진=네이브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현 '금쪽 子', 수학천재 됐다…암산 이렇게 잘한다고?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암투병' 정애리 "교통사고로 갈비뼈 골절…죽을 뻔했다" (같이삽시다)[종합]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인 줄
- 김용건 "子 하정우, 혼전 임신으로…7개월에 신혼여행 떠나" (꽃중년)[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