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숙, 인형 미모 세 딸 공개…'한강뷰' 마당家에 '깜짝' (같이삽시다)[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은숙이 세 딸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배우 박원숙, 가수 혜은이가 배우 정애리, 조은숙을 새로운 가족으로 맞았다.
조은숙은 "내년이면 수험생의 엄마가 된다. 세 딸의 교육이 가장 큰 걱정이다. 언니들의 조언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또 혜은이와 박원숙은 한강뷰 마당의 으리으리한 조은숙의 집에 놀라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배우 조은숙이 세 딸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배우 박원숙, 가수 혜은이가 배우 정애리, 조은숙을 새로운 가족으로 맞았다.
이날 주부 9단 살림꾼인 딸 셋 엄마임과 동시에 50대의 나이가 무색하게 완벽한 관리로 유명한 조은숙이 새로운 가족으로 등장했다.
이어 평소 다양한 해외 봉사로 많은 아프리카 아이들의 어머니가 되어주고 있다는 정애리가 등장해 딸 한 명을 두고 있는 돌싱이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동안 외모와는 달리 지치지 않는 조은숙 표 아재 개그와 엉뚱함에 혜은이는 "나보다 더한 사람은 처음"이라고 말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졌다.
이어 조은숙은 엉뚱발랄한 막내지만 세심한 센스로 언니들을 보살피는 만점 맏이 모습을 예고했다. 박원숙은 풋풋한 영덕 1기 완전체 식구에 만족하며 함께하는 첫 번째 가족사진을 찍기도 했다.
조은숙은 혜은이의 "어떻게 출연 결심을 하게 됐냐"는 말에 "오랜 시간을 엄마, 또한 아내로 살다보니까 오히려 혼자 있는 시간이 힘들었다"고 답했다.
혜은이는 힘들었다는 조은숙의 말에 "결혼생활은 잘 하고 있는 거야?"라고 물었고 조은숙은 "문제 없다. 잘 살고 있다"고 답해 모두가 안심했다.
큰 아이가 고2, 둘째가 중3, 막내가 중1이라는 조은숙은 딸만 셋인 딸부자 엄마였다. 조은숙은 "내년이면 수험생의 엄마가 된다. 세 딸의 교육이 가장 큰 걱정이다. 언니들의 조언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박원숙은 "할 말이 없다. 상처 뿐인 영광"이라고 말했고 혜은이는 "솔직히 말해서 잘 몰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혜은이와 박원숙은 한강뷰 마당의 으리으리한 조은숙의 집에 놀라기도. 박원숙은 "집이 너무 예뻐서 놀랐다. 어디에 사는 거냐"고 물었고 조은숙은 "남양주에 산다"고 답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암투병' 정애리 "교통사고로 갈비뼈 골절…죽을 뻔했다" (같이삽시다)[종합]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인 줄
- 김용건 "子 하정우, 혼전 임신으로…7개월에 신혼여행 떠나" (꽃중년)[종합]
- 정선희, 故안재환 언급 "날 가해자 취급…납치설→시댁에 해명까지"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