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14~15일 키움전 '찐팬' 연예인 시구 이벤트…배우 최진혁-고경표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가 14~15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 '찐팬' 연예인을 연속 초청해 승리기원 시구 이벤트를 개최한다.
14일에는 배우 최진혁이 승리기원 시구자로 나선다.
최진혁은 "고향 팀 KIA 타이거즈의 시구를 하게 돼 영광이다. 멋진 시구를 선보여 선수단에 좋은 기운을 불어넣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KIA 타이거즈가 14~15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 '찐팬' 연예인을 연속 초청해 승리기원 시구 이벤트를 개최한다.
14일에는 배우 최진혁이 승리기원 시구자로 나선다. 최진혁은 전남 목포 출신으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소 KIA 타이거즈 열성팬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진혁은 "고향 팀 KIA 타이거즈의 시구를 하게 돼 영광이다. 멋진 시구를 선보여 선수단에 좋은 기운을 불어넣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15일에는 배우 고경표가 시구자로 나선다. 고경표는 "지인들의 소개로 타이거즈를 처음 접하게 됐는데, 선수들과 팬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반해 자연스럽게 팬이 되었다. 1위 팀의 시구를 맡게 돼 큰 영광이고, 통합 우승을 달성하는 날까지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맥심 완판녀' 김이서, 상의 훌러덩…파티서 미모 발산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인 줄
- '미스맥심' 김갑주, 파격 코스튬 아찔한 자태…파격 행보
- 'E컵 치어리더' 김현영, 아슬아슬 비키니 사진 대방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