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추석 맞이 '에누리' 세일 행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오는 19일까지 추석 맞이 '에누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누리는 '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받으리'라는 뜻으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모든 고객이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는 행사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오는 19일까지 추석 맞이 ‘에누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누리는 ‘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받으리’라는 뜻으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모든 고객이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는 행사라는 의미를 담았다. 패션,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8% 할인가에 판매하며,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을 접목해 풍성한 할인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에이블리는 전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총 7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한다. 매일 오후 3시, 6시, 9시마다 하루 1000명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결제 단계까지 혜택을 확대한 점도 돋보인다. 에이블리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인 ‘에이블리페이’로 첫 결제 시 최대 2000포인트를 지급하며 네이버페이, 토스페이 등 간편결제 구매 시에도 제휴사 포인트 적립 또는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고물가 시대, 원하는 가격대 상품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균일가 전용관을 마련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아뜨랑스, 슈가파우더, 앤드모어, 통통, 핏시 등 트렌드 패션 상품부터 에잇세컨즈, 슈펜, 무센트 등 인기 브랜드 패션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슬로우앤드, 베니토, 퍼빗, 어텀 등 네임드 쇼핑몰 상품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연계 기획전도 마련했다. 롬앤, 에스쁘아, 어뮤즈, 스킨푸드, 메디힐 등 유명 색조 화장품과 환절기 사용하기 좋은 스킨케어 브랜드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에이블리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첫 번째는 초승달에서 보름달, 다시 그믐달까지 빠르게 변하는 달 모양을 보고 보름달이 된 순간 ‘맞히기’ 버튼을 클릭하면 정확도에 따라 일 최대 1000포인트를 지급하는 ‘보름달 만들기’ 게임이다.
두 번째는 제한 시간 100초 안에 화면에 보이는 글자를 순서대로 빠르게 누르는 ‘글자 빨리 누르기’ 게임으로, 미션 성공 소요 시간이 5초 이하일 경우 1일 1회 한정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5초를 초과할 경우 남은 시간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몸도 마음도 풍족해지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패션, 뷰티, 라이프 전 상품을 높은 할인율과 풍성한 할인 쿠폰 혜택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구매 과정에서 재미를 중시하는 MZ세대 니즈에 맞춰 리워드를 제공하는 다채로운 게임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노한 국민 70% "노태우 300억은 불법비자금"…이혼소송 2심 판결과 간극 커
- "'文수사 결과도 안 나왔는데 탄핵?…적법한 수사 방해하려는 의도" [법조계에 물어보니 504]
- '차기 대권' 이재명 42.4%·한동훈 20.7%·오세훈 7.1% [데일리안 여론조사]
- 윤 대통령 지지율, 추석 앞두고 20%대로 [데일리안 여론조사]
- [단독] 조전혁 서울교육감 예비후보 "교사 여론 반영하는 단일화 방식 옳지 않아"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