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명 ‘오토매틱’

박세연 2024. 9. 12. 16: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배너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타이틀곡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배너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세 번째 미니 앨범 ‘번’(BURN) 타이틀곡명 ‘오토매틱’을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앨범 제목처럼 에너제틱하면서도 열정적인 분위기를 예고하듯 불꽃과 스파크로 채워져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오토매틱’을 비롯해 ‘리볼버’, ‘뉴 헤이츠’, ‘블러썸’, ‘엑셀레이트’, ‘비 투게더’ 등 여섯 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오토매틱’은 일렉트로 펑키 앤 디스코 스타일의 곡으로, 신나는 드럼 비트와 레트로한 신스, 묵직한 베이스가 어우러져 배너의 다채로움을 이끌어낸다.

멤버들의 자작곡도 수록돼 음악적 역량을 한층 더 강조할 전망이다. 멤버 GON은 타이틀곡 ‘오토매틱’을 비롯해 수록곡 ‘리볼버’, ‘비 투게더’에 참여해 팀 컬러를 강조했다. 군입대로 잠시 자리를 비운 멤버 성국도 ‘비 투게더’ 작사에 참여했다.

여기에 JTBC ‘피크타임’에서 심사위원으로 만난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블러썸’ 공동 작곡에 참여해 남다른 인연을 과시했다. 

배너의 세 번째 미니앨범 ‘번’은 오는 30일 발매된다. 

박세연 기자 psy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