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kg→70kg' 쌈디, 확 달라진 근황…상의 탈의도 과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쌈디가 확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
11일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는 "70kg의 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이날 쌈디는 싸이의 공연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4-인천' 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쌈디는 상의를 탈의한 채 계곡을 찾은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래퍼 쌈디가 확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
11일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는 "70kg의 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이날 쌈디는 싸이의 공연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4-인천' 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최근 쌈디는 55kg에서 70kg까지 증량한 사실을 밝힌 바, 한층 달라진 분위기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쌈디는 상의를 탈의한 채 계곡을 찾은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화끈한 상의 탈의에도 탄탄한 벌크업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쌈디는 지난달 오랫동안 몸담았던 소속사 AOMG를 떠나 새출발을 알려 화제된 바 있다. 쌈디는 지난 2014년 박재범과 함께 AOMG 공동 대표로 재직한 뒤, 2018년부터 대표직을 내려놓았다.
사진=사이민 도미닉 계정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장서 다정 투샷…"아가씨가 됐네"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인 줄
-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신고 못한 이유 "이미지 타격 걱정…당연히 돌아올 줄" (들어볼까)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후 다이어트 중단?…근황 보니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