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왔구나 내 인생버거”…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 재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많은 이들의 '인생 버거'로 꼽혔던 맥도날드의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가 약 1년 만에 돌아왔다.
맥도날드는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를 재출시하고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를 선보이며 새로워진 스리라차 마요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속적인 재출시 성원에 힘입어 다시 선보이는 스리라차 마요 라인은 오는 13일부터 버거 판매 시간대에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의 ‘인생 버거’로 꼽혔던 맥도날드의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가 약 1년 만에 돌아왔다. 신메뉴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스리라차 마요와 함께 화려하게 복귀했다.
맥도날드는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를 재출시하고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를 선보이며 새로워진 스리라차 마요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는 지난해 11월 시즌 메뉴로 출시된 뒤 큰 인기를 얻었다.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와 스리라차 마요의 조화가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신메뉴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는 기존의 베토디에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가미해 색다른 매콤함을 느낄 수 있다. 지속적인 재출시 성원에 힘입어 다시 선보이는 스리라차 마요 라인은 오는 13일부터 버거 판매 시간대에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팬들의 성원에 시즌 한정 메뉴를 재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선보였던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를 지난달 14일 재출시했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국내 식재료를 활용한 ‘한국의 맛’ 프로젝트 메뉴로, 지난해 7월 처음 출시돼 조기 품절됐다. 이후 9월 재출시돼 28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이가현 기자 hyu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법 도박에 룸살롱 실황까지… 막가는 ‘유튜브 쇼츠’
- 비트코인, 트럼프에 실망… 월가는 “해리스 우세” 베팅
- 트럭 추락 2명 참변… 강릉대교 사고 유발자, 만취였다
- 남친과 있던 20대女, 20층 추락사… 이웃 “고함 소리”
- 놀이터로 돌진하는 트럭…경찰이 몸던져 막았다 [영상]
- ‘술값 못 낸 여성에 매춘 강요’ 日호빠 ‘간판청소’ 돌입
- 해외여행 들떠있는데… 국내 여행은 ‘숙박쿠폰’ 재탕뿐
- 트럼프 ‘피부색’ 건드리자 듣던 해리스, 고개 절레절레
- 생명 다루는 의사가… “1000명씩 죽어 나갔으면 좋겠다” 막말
- “우리 다 망해요” 영상·웹툰·웹소설, 불법유통과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