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조세호, 애정 가득 청첩장 "두 손 꼭 잡고 한 길 걷고자"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20일 9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둔 조세호의 청첩장이 공개됐다.
12일 매체를 통해 공개된 조세호의 청첩장에는 "오랜 시간 다른 길에서 길을 걷던 두 사람이 이제는 하나가 되어 두 손 꼭 잡고 한 길을 걷고자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할 그 길의 시작을 축복하여 주시길 바랍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오는 10월 20일 9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둔 조세호의 청첩장이 공개됐다.
12일 매체를 통해 공개된 조세호의 청첩장에는 "오랜 시간 다른 길에서 길을 걷던 두 사람이 이제는 하나가 되어 두 손 꼭 잡고 한 길을 걷고자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할 그 길의 시작을 축복하여 주시길 바랍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정성과 애정이 담긴 문구 하단에는 조세호와 예비신부의 이름, 결혼식 날짜와 장소가 함께 기재되어 있으며 "화환은 정중히 사양합니다"라는 문구도 덧붙였다.
또한 그동안 개인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혹독한 다이어트로 17kg을 감량했던 조세호는 지난달 웨딩 촬영도 마쳤으며, 특히 절친인 배우 이동욱과 코미디언 남창희가 들러리로 나섰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최근 조세호는 여자친구와 다정한 쇼핑 목격담이 포착되는가 하면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소감에서 예비신부와 장인, 장모까지 언급하는 사랑꾼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 4월 고정 출연 중인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오는 10월 결혼을 깜짝 발표한 후 개인 채널에 "많은 축하와 응원 속에 오늘 하루를 보내고 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결혼식 잘 준비해보겠다"고 직접 소감을 전했다.
결혼과 본업으로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조세호의 청첩장이 공개되면서 예비신부뿐만 아니라 앞으로 공개될 웨딩화보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 콘서트 취소해"…손흥민 잔디 지적에 아이유 불똥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장서 다정 투샷…"아가씨가 됐네"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인 줄
-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신고 못한 이유 "이미지 타격 걱정…당연히 돌아올 줄" (들어볼까)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 후 다이어트 중단?…근황 보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