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브랜드 헤리티지 담은 모노그램 M 라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가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모노그램 M'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모노그램 M'은 미즈노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과거 모노그램M 로고를 복각하여 모노그램M 라인으로 재탄생하였다.
로고의 블루 컬러를 통해 과거의 헤리티지를 되찾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블루 컬러는 '젊은 시절의 나'를 떠올리며, 생동감 넘치는 과거를 회상하며 '나만의 헤리티지'를 찾는 것 역시 중요하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가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모노그램 M’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모노그램 M'은 미즈노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과거 모노그램M 로고를 복각하여 모노그램M 라인으로 재탄생하였다. 로고의 블루 컬러를 통해 과거의 헤리티지를 되찾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블루를 찾아서(Find the Blue)'라는 부제를 사용, 로고와 제품에 블루 컬러를 적용했다. 이 블루 컬러는 '젊은 시절의 나'를 떠올리며, 생동감 넘치는 과거를 회상하며 '나만의 헤리티지'를 찾는 것 역시 중요하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모노그램 M 제품 중, 스웻 제품은 지금은 희귀한 구식 편직기 ‘아즈마(Azuma) 편직기’를 사용한 고밀도 프렌치 테리(French Terry)을 적용했다. 프렌치 테리 원단은 독특한 조직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다양한 의류에 널리 사용된다. 구식 편직기를 사용하다보니 저속으로 생산량은 적으나 원단을 천천히 정성스럽게 짜냄으로서, 공기를 머금은 것과 같은 볼륨감과 고시감이 있고 부드러운 터치감까지 담아낼 수 있다.
다운 제품의 경우, 친환경적인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로 생산했다. 나일론 특유의 가볍고 우수한 내구성을 느낄 수 있으며,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다. 습기를 기체 형태로 배출하는 기능이 내제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UV차단, 접촉 냉감의 기능을 함께 갖췄다.
미즈노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15개 매장에서 9월 12일 구매할 수 있다. 9월 12일부터 25일까지 12일간 진행되는 더현대서울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K저축은행 읏맨 오픈’ 풍성한 선물로 갤러리 맞이
- “비상식적” 문체부, 이기흥 회장 ‘셀프 3연임’ 제동…대한체육회 반격은?
- ‘끝내기 하이런 13점’ 김가영, LBPA 32강 진출
- 골프존 차이나, 신개념 실내 골프대회 ‘시티골프 차이나 오픈’ 개최
- ‘임영웅이 디자인 참여’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유니폼 출시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