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링 2? 블러드본 PC? 프롬소프트웨어 대규모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9일 해외 언론 PSU에 따르면 엘든 링의 개발사인 프롬 소프트웨어가 대규모 채용을 시작하며 '여러 개의 신규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정확히 어떤 프로젝트가 진행될지는 알 수 없지만 엘든 링의 흥행 성공으로 엘든 링 후속작이 나올 가능성이 있다는 게 PSU의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해외 언론 PSU에 따르면 엘든 링의 개발사인 프롬 소프트웨어가 대규모 채용을 시작하며 ‘여러 개의 신규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정확히 어떤 프로젝트가 진행될지는 알 수 없지만 엘든 링의 흥행 성공으로 엘든 링 후속작이 나올 가능성이 있다는 게 PSU의 설명이다.
일간에서는 ‘아머드 코어’ 시리즈와 관련된 프로젝트가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기도 했다. 공개된 구인 공고 채용 페이지 중 ‘캐릭터 디자이너’ 부분에서 관련성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채용 공고에는 ‘캐릭터와 메카 디자인에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하고, ‘메카 디자인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는 사람을 환영한다’며, ‘게임의 개념과 캐릭터와 메카의 역할을 이해해야 한다’라고 언급돼 있었다.
소식을 들은 이용자들은 “아머드 코어 시리즈 신작이 나오나?”, “제발 블러드 본 PC판 관련 프로젝트도 있었으면 좋겠다”, “다크소울은 아닐 것 같긴 한데 엘든 링은 기대해 봐도 되나?”, “뭐든 빨리 나오기만 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드디어 공개된 펄어비스 ‘붉은사막’ 52분 플레이 영상. 오픈월드 개발 순조롭다
- RVR 테스트로 기술력 과시한 유비스 ‘제네시스II’. 가능성 보였다
- "100만 원 육박" 소니의 야심작 'PS5 프로' 11월 27일 발매 결정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