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K팝 매거진 커버 장식…극과 극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K팝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12일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가 커버 모델로 활약한 잇다북(ITTABOOK) 제19호 화보가 공개됐다.
잇다북 매거진 커버 모델로 활약하며 또 한 번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유니스.
한편 유니스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잇다 매거진 제19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K팝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12일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가 커버 모델로 활약한 잇다북(ITTABOOK) 제19호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그간 보지 못했던 유니스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유니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세련된 오피스룩과 힙한 스트릿룩에 도전하며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먼저, 유니스는 오피스룩 착장을 통해 바쁜 하루를 보내는 자신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멤버들은 셔츠, 넥타이, 안경 등 다양한 오피스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성숙한 무드를 자아냈다.
이어 스트릿룩 착장에서는 다듬어지지 않은 유니스의 자유분방함이 돋보였다. 유니스는 각자 개성에 걸맞은 의상과 액세서리를 매치해 힙하고 다크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여기에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표정까지 더해 오피스룩 콘셉트와는 대비되는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잇다북 매거진 커버 모델로 활약하며 또 한 번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유니스. 이들은 데뷔 후 거침없는 행보를 펼쳐나가며 대세 신인의 입지를 굳히는 중이다.
유니스는 지난 3월 데뷔곡 'SUPERWOMAN(슈퍼우먼)' 활동을 통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준 바 있다. 지난 8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의 타이틀곡 '너만 몰라'로는 전작의 성적을 뛰어넘는 커리어 하이도 달성했다.
한편 유니스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잇다 매거진 제19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잇다북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장서 다정 투샷…"아가씨가 됐네"
- [단독] 박창현 아나운서, 7년만 이혼…MBC 퇴사→'돌싱글즈6' 출연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인 줄
- "만난지 3개월" 박소영♥문경찬, 셀프 공개열애→결혼 발표까지 '초고속' [엑's 이슈]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