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심형탁, 2세=아들 소식에 환호…"친구 같은 아빠 될 것" (신랑수업)[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 사야 부부의 2세 성별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2025년 1월 출산 예정인 사야가 남편 심형탁에게 2세의 성별을 알려주는 젠더리빌파티를 여는 현장이 펼쳐졌다.
이날 심형탁의 아내 사야가 2세의 성별을 확인하기 위해 산부인과를 찾았다.
그러나 사야는 "초음파 하체는 못 봤다. 새복이가 건강하는 것만 확인하고 왔다"며 심형탁에게 바로 성별을 알려주지 않았고, 젠더리빌파티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심형탁 사야 부부의 2세 성별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2025년 1월 출산 예정인 사야가 남편 심형탁에게 2세의 성별을 알려주는 젠더리빌파티를 여는 현장이 펼쳐졌다.
이날 심형탁의 아내 사야가 2세의 성별을 확인하기 위해 산부인과를 찾았다. 이다해는 "원래 32주 전까지는 성별을 알 수 없었는데 이제 부모의 알 권리를 존중하여 16주~17주부터 확인이 가능하다"며 설레어했다.
사야는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산부인과 밖으로 나왔고 일 때문에 동행하지 못한 심형탁은 병원 앞으로 달려와 "일 하는 데도 산부인과에 있을 사야 생각만 났다"며 2세 성별을 궁금해했다.
그러나 사야는 "초음파 하체는 못 봤다. 새복이가 건강하는 것만 확인하고 왔다"며 심형탁에게 바로 성별을 알려주지 않았고, 젠더리빌파티를 예고했다.
베이비페어에 참석해 같은 한일 부부를 만났고, 심형탁은 "그쪽은 아이 성별이 어떻게 되냐. 사야는 대답을 안 해준다"며 아이 성별에 꽂힌 모습을 보였다.
이후 두 사람은 단골 레스토랑으로 향해 사야가 준비한 새복이 젠더리빌 파티를 맞이했다. 특히 2025년 1월 태어나는 새복이가 용띠이기에 공룡 풍선을 달아놓은 사야의 노력에 심형탁은 말을 잇지 못했다.
MC들은 2세 성별을 알기 전 투표를 진행했다. 이승철은 "사야가 시크한 성격이니 아들이 나올 것 같다"고 말하는가 하면 문세윤은 "무조건 딸이다"라며 팽팽한 접전을 보였다.
심형탁은 성별 공개도 전에 "사야 같은 딸이 나왔으면 좋겠다"며 끊임없는 딸 예찬론을 펼쳤고 "시집 보내는 상상까지 펼쳐봤다. 가슴이 찢어지더라"고 말했다.
이어 사야는 표정으로 아무것도 드러내지 않고 큰 상자를 심형탁 앞에 뒀다. 심형탁은 "딸이든 아들이든 우리한테 와준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아빠랑 신나게 놀자"며 상자를 열었다.
상자에는 파란색, 분홍색이 섞인 풍선들이 나왔고 그 안의 작은 상자에는 바늘이 있었다. 이에 옆에 있는 검은 풍선을 터뜨렸고 결과는 파란색 폭죽이 터져나오며 아들임을 암시했다.
심형탁은 "아들이라고 하니까 같이 놀 생각에 들떴다. 내 장난감 다 줄 수 있다"며 태어날 아들에 애정을 표현했다.
사진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 캡처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박창현 아나운서, 7년만 이혼…MBC 퇴사→'돌싱글즈6' 출연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인 줄
- "만난지 3개월" 박소영♥문경찬, 셀프 공개열애→결혼 발표까지 '초고속' [엑's 이슈]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이동국♥' 이수진, 子 대박이 경기 중 비매너 학부모에 분노…"심한 욕설에 귀를 의심"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