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연·이예은·이지수, '코 콘서트' 연다…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박지연, 이예은, 이지수의 '코콘 세 번째' 콘서트가 열린다.
오는 10월 6일과 7일 양일간 송해아트홀에서 '코콘 세 번째 :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르듯'이 개최되는 가운데 지난 10일 오후 3시 티켓링크에서 오픈된 티켓이 빠르게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박지연, 이예은, 이지수 배우가 한자리에서 만들어가는 콘서트 '코콘 세 번째 :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르듯'은 오는 10월 6일과 7일 송해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뮤지컬 배우 박지연, 이예은, 이지수의 ‘코콘 세 번째’ 콘서트가 열린다.
오는 10월 6일과 7일 양일간 송해아트홀에서 ‘코콘 세 번째 :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르듯’이 개최되는 가운데 지난 10일 오후 3시 티켓링크에서 오픈된 티켓이 빠르게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넘버를 비롯한 다양한 곡을 박지연, 이예은, 이지수 세 명의 목소리에 맞춰 편곡된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국악기를 포함한 7인조 라이브 밴드가 함께해 공연을 더 새롭고 풍성하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2012년 뮤지컬 레미제라블 초연부터 이어진 세 사람의 인연으로 시작된 ‘코 콘서트’는 올해로 세 번째 공연을 이어간다. 세 배우가 직접 콘셉트 기획부터 연출 및 공연까지 진행하며 무대를 다채롭게 채워 나간다는 점이 매우 뜻깊다.
특히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 뮤지컬 ‘일 테노레’ 등에서 활약한 박지연, 채널A ‘열두밤’, JTBC ‘미스 함무라비’, 뮤지컬 ‘헤드윅’, ‘호프’ 등에서 열연한 이예은,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레베카’,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등에 출연한 이지수까지 무대와 방송을 넘나들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세 사람의 호흡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박지연, 이예은, 이지수 배우가 한자리에서 만들어가는 콘서트 ‘코콘 세 번째 :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르듯’은 오는 10월 6일과 7일 송해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사진 =코콘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박창현 아나운서, 7년만 이혼…MBC 퇴사→'돌싱글즈6' 출연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인 줄
- "만난지 3개월" 박소영♥문경찬, 셀프 공개열애→결혼 발표까지 '초고속' [엑's 이슈]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이동국♥' 이수진, 子 대박이 경기 중 비매너 학부모에 분노…"심한 욕설에 귀를 의심"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