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터시스템, '프랑케 미티코 하이브리드 커피머신' 앰배서더로 이지유 바리스타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인터시스템은 2023-2024년 한국라떼아트대회(KLAC) 챔피언 이지유 바리스타를 프랑케 미티코(FRANKE Mytico) 전자동 하이브리드 커피머신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원인터시스템 관계자는 "이지유 바리스타를 프랑케 미티코 커피머신 앰배서더로 선정하여 많은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지유 바리스타는 서울카페쇼 원인터시스템 부스에서 미티코 커피머신을 사용하여 소규모 세미나와 라떼아트 시연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인터시스템은 2023-2024년 한국라떼아트대회(KLAC) 챔피언 이지유 바리스타를 프랑케 미티코(FRANKE Mytico) 전자동 하이브리드 커피머신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협업은 한국 시장에서 프랑케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미티코 커피머신의 혁신적인 기능을 선보이기 위해 체결되었다. 이지유 바리스타의 앰배서더 위촉은 미티코 커피머신을 대중들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소개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프랑케의 신제품 미티코 커피머신은 올해 한국에 정식 출시되었다. 미티코 하이브리드 커피머신은 전자동 커피머신의 기술력과 반자동 커피머신의 디자인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하이브리드’ 커피머신이다.
자동 스팀 완드 또는 전통적인 수동 스팀 완드를 활용하여 바리스타가 커피를 제조할 수 있다. 즐겨찾기 메뉴에 바로 접근할 수 있는 바리스타 레버를 통해 직관적으로 머신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프랑케 커피시스템만의 혁신적인 추출 시간 제어 시스템 iQ Flow™을 탑재하고 있다. iQ Flow™기능을 통해 분쇄도 조절 없이, 커피 추출 시간이 균일하게 나오도록 유량과 압력을 제어함으로써 커피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다.
㈜원인터시스템 관계자는 “이지유 바리스타를 프랑케 미티코 커피머신 앰배서더로 선정하여 많은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미티코 하이브리드 커피머신은 스페셜티 커피 시장 진출을 위한 에스프레소 추출 기능과 레드닷 어워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을 하여 유려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이러한 미티코 커피머신을 이지유 바리스타와 함께 한국 시장에 소개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유 바리스타는 “원인터시스템과 함께 미티코 커피머신을 알리는 일에 앞장서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 카페쇼와 같은 전시회, 세미나 등에서 미티코 커피머신을 소개하고 대중들을 많이 만나면서 미티코의 성능과 특징을 최대한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앰배서더 활동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원인터시스템은 위와 같은 전자동 커피머신 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호텔 및 레스토랑 등 여러 시장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위스의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FRANKE(프랑케)와 미국의 세계적인 커피 브루어 브랜드 BUNN(번), 미국의 드라이브-스루 시스템 브랜드 HME, 이탈리아 10대 로스터리 커피원두 브랜드 CARRARO(까라로) 등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이다.
한편, ㈜원인터시스템은 다가오는 제23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미티코 커피머신을 사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한다고 밝혔다. 미티코 커피머신 앰배서더인 이지유 바리스타를 비롯하여 국내 로스터리 업체와 콜라보를 계획하고 있다. 이지유 바리스타는 서울카페쇼 원인터시스템 부스에서 미티코 커피머신을 사용하여 소규모 세미나와 라떼아트 시연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탠다드에너지, 불 안 나는 ‘바나듐이온배터리’ 생산 10배 확대
- 안세하 학폭 폭로, 동창들 "언제 터지나 했다"
- ‘개인기에 의한 승리’ 실체 불분명한 홍명보식 라볼피아나
- [미국 대선 TV토론] 해리스 “푸틴·김정은 존경하는 트럼프, 이용당할 것”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