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신제품 ‘PXG투어’&‘투어 X’ 골프공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XG는 온라인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새로운 골프공 라인업인 'Tour'와 'Tour X' 두 가지 모델을 공개했다.
PXG 투어 골프공은 12일부터 전국 PXG 공식 대리점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PXG 온라인 소셜 미디어 채널 및 PXG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XG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24년형 신제품 ‘PXG Xtreme Tour Golf ball(이하 PXG 투어 골프공)을 오는 12일부터 공식 출시한다.
PXG는 온라인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새로운 골프공 라인업인 ‘Tour’와 ‘Tour X’ 두 가지 모델을 공개했다. 두 모델 모두 3피스 제품으로 얇은 우레탄 커버와 견고한 폴리부타디엔 코어, 그리고 그 사이에 아이오노머 레이어가 적용되었다. Tour 모델은 화이트와 옐로우 컬러 두 가지, Tour X 모델은 화이트 한 가지 옵션으로 출시된다.
PXG 창립자인 밥 파슨스는 “작년에 출시한 첫 번째 PXG 익스트림 골프공의 성공에 이어, 새로운 Tour 및 Tour X 골프공을 통해 다음 단계로 나갈 준비가 되었다. 이러한 옵션들은 골퍼들의 플레이에 최적화된 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라고 말했다.
Tour와 Tour X의 공의 구조는 비슷하지만 Tour X는 Tour보다 더 탄탄한 느낌과 향상된 스핀량, 더 높은 볼의 궤적을 구현하므로 높은 스핀량과 탄도가 필요한 골퍼에게 추천하는 옵션이다.
PXG 투어 골프공은 3피스 구조와 338 딤플 패턴을 갖추고 있다. 특히 338 딤플 패턴은 드라이버 비거리를 최적화하며, 아이언 샷과 그린 주변에서의 웨지 샷을 할 때 최적의 스핀을 통해 높은 궤적을 만들어내는 공기역학적 설계 특성을 반영했다.
PXG 공식수입원인 ㈜카네 서범석 총괄 전무는 “전작인 PXG 익스트림 골프공을 접해본 국내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해왔다. 새로운 PXG 투어 골프공은 전작과 비교 시 실제 테스트를 통해 더욱 우수한 데이터를 나타내고 있어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PXG 투어 골프공은 12일부터 전국 PXG 공식 대리점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PXG 온라인 소셜 미디어 채널 및 PXG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부산 도심 폭주족 25명 검거…리더는 구속[영상]
- 노골적 화장실 몰카·N번방…공개사이트에 불법촬영물 주루룩
- “아임 유어 파더” 다스 베이더 목소리 제임스 얼 존스 별세
- “남편 은퇴 좀”…‘자책골’ 정승현 아내 SNS에 악플
- ‘손흥민 차력쇼’로 첫 승리…홍명보 “준비한대로 잘됐다”
- ‘佛 몽블랑 조난’ 한국인 남녀, 사흘만에 숨진채 발견
- 카메라 박힌 ‘가짜 바위’…日 온천女 1000명 찍었다
- “쌀 150포 배달 가요” 뚝…15년간 명절마다 ‘익명 기부’
- 전공의 떠난 자리, 암수술 줄었다… 응급실 절반 “겨우 버틴다”
- 미성년자 사진 놓고 “선착순 10명”… 집단 성매매 알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