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류승룡·진선규, 브라질 배우 친구들 초대…'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최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승룡과 진선규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뜬다.
11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류승룡과 진선규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브라질 특별편에 출연한다.
진선규는 영화 '아마존 활명수'를 함께 촬영한 브라질 배우 친구들을 한국에 초대했고 호스트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진선규와 류승룡이 함께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브라질 특별편은 26일 오후 8시 30분에 전파를 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류승룡과 진선규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뜬다.
11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류승룡과 진선규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브라질 특별편에 출연한다.
국내 배우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호스트로 나오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극한직업'으로 코미디 영화 흥행을 제패한 진선규와 류승룡은 10월 개봉하는 영화 '아마존 활명수'에서 또 한 번 활약상을 선보인다.
진선규는 영화 ‘아마존 활명수’를 함께 촬영한 브라질 배우 친구들을 한국에 초대했고 호스트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류승룡 역시 이들의 여행에 동행하며 특별한 재미를 줄 예정이다.
'아마존 활명수'는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구조조정 대상인 전 양궁 국가대표 진봉(류승룡 분)이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 빵식(진선규)과 신이 내린 활솜씨의 아마존 전사 3인방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활극이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신개념 국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진선규와 류승룡이 함께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브라질 특별편은 26일 오후 8시 30분에 전파를 탄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또 대회 우승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인 줄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근황…아들이 만든 케이크 자랑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많이 버는구나?" 김대호, 8억2천 '올 리모델링 단독 캠핑 주택' 선택(홈즈)[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