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입은 황정민, 전말 공개 "내 아이디어…♥아내=내 인생 친구" [엑's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민이 아내에 대한 사랑과 웨딩드레스 화보 비화를 전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을 담는다.
아내의 말을 듣는듯 안 듣는 말썽쟁이 남편을 연기한 황정민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크로스'로도 염정아와의 완벽한 부부연기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황정민이 아내에 대한 사랑과 웨딩드레스 화보 비화를 전했다.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 황정민과 엑스포츠뉴스가 만났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을 담는다. 2015년 개봉해 약 1300만 명 관객을 동원한 인기 영화 '베테랑' 팀이 9년 만에 내놓는 속편이다.
실제로 '베테랑'과 '베테랑2'는 극 중에서도 9년이라는 시간이 흘러있다. 황정민은 '베테랑2'에서 훌쩍 성장한 아들의 아빠, 한 가정의 가장으로 열심히 살고 있는 형사 서도철이 됐다.
아내의 말을 듣는듯 안 듣는 말썽쟁이 남편을 연기한 황정민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크로스'로도 염정아와의 완벽한 부부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그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아내와 전화를 하고 연애 편지를 쓰는 등 달달한 사랑꾼 면모로 화제된 바 있다.
이날 인터뷰에서도 황정민은 "아내에 대한 특별함은 당연히 누구나 있는 것 아니냐"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아내는 삶에 최고로, 제일 친한 친구다. 모든 사람들이 내게 손가락질해도 그 사람은 나한테 손가락질 안 할 거다. 그런거다. 오롯이 믿는 사람 중 하나"라며 사랑꾼 면모를 또 한 번 내비쳤다.
이어 현장에는 다시금 화제가 된 황정민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성별반전' 결혼식이 언급됐다.
이에 대해 황정민은 "제가 드레스를 결혼식 때 입은 게 아니다"라며 "결혼 전에 스튜디오 웨딩 촬영 때 장난삼아 입은 거다. 제 아이디어였다"고 전말을 밝혔다.
"재밌지 않냐"는 그는 "(웨딩 화보가) 처음이자 마지막인데 낄낄대며 웃자고 했다. 위트같은 느낌인데 화제가 됐다. 어디서 나온건지 모르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베테랑2'는 9월 13일 개봉한다.
사진= CJ ENM, 온라인 커뮤니티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또 대회 우승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인 줄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근황…아들이 만든 케이크 자랑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많이 버는구나?" 김대호, 8억2천 '올 리모델링 단독 캠핑 주택' 선택(홈즈)[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