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한국미즈노, JPX925 출시 기념 피팅 이벤트 진행 外

고봉준 2024. 9. 10.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PX925 출시 기념 피팅 이벤트. 사진 한국미즈노

◆한국미즈노, JPX925 출시 기념 피팅 이벤트 진행

한국미즈노가 신제품 아이언 JPX925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미즈노만의 독보적인 아이언 피팅 시스템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미즈노 커스텀 피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신제품 JPX925 포지드 아이언 세트를 구매하면 애프터 마켓 스틸 아이언 샤프트를 추가 비용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다이나믹 골드 투어 이슈 EX와 KBS 투어 그리고 프로젝트 X 샤프트 등을 포함한 27종 총 60가지 옵션의 스틸 샤프트가 대상이다.
이번 이벤트는 12월까지 미즈노 퍼포먼스 센터 직영점과 공식 피팅 대리점에서 진행한다. 단 JPX925 시리즈 중 핫메탈 시리즈와 왼손 클럽, 레이디스 클럽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미즈노 무료 피팅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서울시 강남구 소재의 미즈노 퍼포먼스 센터 서울 직영점에서 전문 피터의 아이언 커스텀 피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예약제로 운영하며 미즈노 공식 홈페이지의 피팅 예약 페이지 또는 직영점을 통해 전화 예약하면 신청 가능하다.
이번 미즈노 커스텀 피팅 이벤트는 미즈노의 독보적인 아이언 피팅 시스템인 샤프트 옵티마이저3D를 활용해 피팅을 진행한다. 골퍼의 스윙 DNA 데이터를 추출, 분석해 해당 골퍼에게 가장 알맞은 아이언과 샤프트 옵션을 추천한다.

올 뉴 글로리. 사진 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 올 뉴 글로리 출시
테일러메이드의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 2025 올 뉴 글로리가 6일 선을 보였다. 이와 함께 올 뉴 글로리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도 공개됐다.
올 뉴 글로리는 지난달 2025 올 뉴 글로리 론칭 행사를 열고 클럽, 백, 액세서리 등 풀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국 여성 골퍼를 타깃으로 개발된 올 뉴 글로리는 스타일과 퍼포먼스 두 가지 콘셉트를 겸비한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다.
프리미엄 초경량 카본 소재, 아이언은 초경량 프리미엄 멀티 소재를 사용해 전작 대비 가볍고 빨라진 헤드 스피드로 긴 비거리를 제공하는 드라이버는 물론 클럽과 백, 액세서리 모두 글로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민티 블루가 적용돼 글로리만의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국 여성 골퍼 맞춤으로 커스텀 된 테일러메이드의 기술과 올 뉴 글로리의 고유한 분위기가 더해져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성시킨다.
올 뉴 글로리 공식 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된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도 관심 있게 볼만한 프로그램이다. 글로리 데이즈는 스타일과 퍼포먼스가 만나는 커뮤니티를 테마로 만 19세 이상의 여성 골퍼들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소통하는 창구가 될 예정이다. 2025 올 뉴 글로리 클럽을 구매하고 정품을 인증하면 가입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대표이사는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로 다시 한 번 골프의 기준을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글로리 데이즈 커뮤니티를 통해 관심사를 공유하면서 깊이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커뮤니티 활동을 펼쳐 나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봉준 기자 ko.bongju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