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10월 컴백' 세븐틴, MV 촬영 완료…정한·준도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컴백을 앞둔 그룹 세븐틴이 뮤직비디오 촬영을 완료했다.
10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최근 미니 12집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정한과 준은 팬들을 위해 뮤직비디오를 비롯,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 촬영에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세븐틴은 미니 12집 발매와 함께 10월부터 한국, 미국, 일본 등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10월 컴백을 앞둔 그룹 세븐틴이 뮤직비디오 촬영을 완료했다. 컴백 활동에 함께하지 못하는 정한과 준도 함께했다.
10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최근 미니 12집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13인 전원이 참여해 촬영에 임한 것으로 전해졌다.
세븐틴은 10월, 미니 12집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그러나 전 멤버가 함께하진 않는다. 하반기 정한의 병역 의무 이행이 예정돼 있고, 준이 중국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기 때문. 이에 따라 미니 12집 활동에서는 세븐틴 완전체를 볼 수 없다.
그러나 뮤직비디오에서는 완전체 세븐틴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정한과 준은 팬들을 위해 뮤직비디오를 비롯,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 촬영에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세븐틴은 미니 12집 발매와 함께 10월부터 한국, 미국, 일본 등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또한 지난 8일(현지시간)에는 독일 올림피아스타디움 베를린에서 개최된 롤라팔루자 베를린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또 대회 우승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인 줄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근황…아들이 만든 케이크 자랑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많이 버는구나?" 김대호, 8억2천 '올 리모델링 단독 캠핑 주택' 선택(홈즈)[종합]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