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퍼플’로 소니 대표작 4종 국내 배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SIE)의 대표 타이틀 4종을 국내에 배급한다.
엔씨소프트는 10일 게임 유통 플랫폼 '퍼플'을 통해 SIE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마블스 스파이더맨 리마스터 ▲마블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등을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퍼플에 출시하는 SIE 게임 타이틀 4종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오후 4시부터 서비스 시작
엔씨소프트가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SIE)의 대표 타이틀 4종을 국내에 배급한다.
엔씨소프트는 10일 게임 유통 플랫폼 ‘퍼플’을 통해 SIE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마블스 스파이더맨 리마스터 ▲마블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등을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퍼플은 지난 2019년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크로스플레이 플랫폼이다. 그간 엔씨소프트 게임만 서비스해왔으나, 이번 사업 확장으로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의 PC 타이틀도 즐길 수 있는 통합 게임 플랫폼으로 재탄생한다.
게임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를 시작으로 매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모두 한국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라인업은 2023년 11월 SIE와 글로벌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발표한 후 첫 협업 결과물이다. 엔씨소프트는 다양한 타이틀을 퍼플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엔씨소프트는 퍼플에 출시하는 SIE 게임 타이틀 4종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신규 타이틀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게임 4종의 게임별 상세 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하거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퍼플 소식을 공유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민 25만원 반대" 비명계 일제히 '반기'…이재명 '대권가도' 영향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김문기 기억 안 난다' 이재명…검찰, 벌금 200만원 이상 구형할 듯" [법조계에 물어보니 500]
- 대통령실, 내년 의대 증원 백지화 불가능 '쐐기'…의료계 대화 추진은 계속
- 2Q 낸드 매출 14.2% 증가…삼성 점유율 36.9%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추경호, 이재명 1심 선고에 "사법부에 경의…대한민국 정의 보여줘"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