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컴백’ 피원하모니, ‘영웅 서사’ 잇는다…비장+웅장 콘셉트 포토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클래식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채널을 통해 피원하모니(기호·테오· 지웅·인탁·소울·종섭)의 미니 7집 'SAD SONG'(새드 송)의 캐릭터 포스터 A 버전 단체,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미니 7집 '새드 송'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새드 송'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클래식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채널을 통해 피원하모니(기호·테오· 지웅·인탁·소울·종섭)의 미니 7집 ‘SAD SONG’(새드 송)의 캐릭터 포스터 A 버전 단체,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들은 마치 미술관에서 볼 수 있을 법한 고전적인 영웅의 초상화를 연상시킨다. 유화를 배경으로 활, 장검, 투구 등의 클래식한 아이템을 활용해 역동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비장함마저 느껴진다. 여기에 가죽 재킷, 후드티 등 현대적인 의상의 조합이 파격적인 비주얼을 완성시키며 보는 이의 시선을 붙잡는다.
전작인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을 통해 자신들이 세계를 구한 숨겨진 히어로였음을 드러낸 피원하모니는 신보를 통해 피원하모니만의 ‘영웅 서사’를 이어간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새드 송’은 세상을 구하고 평화를 되찾은 뒤, 히어로가 된 피원하모니에게 찾아온 공허함과 외로움을 노래한 곡이다.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꾸준히 몰입감 있는 앨범을 선보이고 있는 피원하모니의 뚝심 있는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피원하모니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 중이다. 미니 7집 ‘새드 송’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새드 송’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하지원, 바이크 사고 당해 "목뼈 부러져…죽었을 수도"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새 출발 후 근황…아들이 만든 케이크 자랑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또 대회 우승
- 배윤정, 故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