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하스 애착효소,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효소 부문 1위 수상

2024. 9. 9. 16: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제공: 닥터로하스 애착효소

닥터로하스 애착효소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효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닥터로하스 애착효소는 레몬 스틱을 시작으로 현재는 매실과 카무트 스틱을 포함해 총 3종류로 출시되었다. 누적 400만 포 이상이 판매되며 (주)닥터로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애착효소는 타사 제품과 달리 꿉꿉한 맛이 없는 것이 큰 장점이다. 제품 종류별로 맛과 효능이 모두 달라 고객들의 취향과 불편함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닥터로하스 관계자는 "애착효소가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탄수화물 분해가 필요할 때는 그린커피빈이 들어간 레몬 스틱을, 더부룩함을 느낄 때는 매실·케일 발효 효소가 들어간 매실 스틱을, 화장실을 잘 가지 못할 때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카무트 스틱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애착효소 제품은 최근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의 SNS에 소개되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