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박주현에게 '죽음' 예고…"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의 재현이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감독 이윤석)는 길을 걷다 죽음 예언자 '준우'(정재현 분)에게 6시간 후 죽게 된다는 말을 듣게 된 '정윤'(박주현)이 예견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범인을 찾아가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정재현은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에서 죽음을 예언하는 미스터리한 인물 '준우' 역을 맡아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을 스크린에서 발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NCT의 재현이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감독 이윤석)는 길을 걷다 죽음 예언자 ‘준우’(정재현 분)에게 6시간 후 죽게 된다는 말을 듣게 된 ‘정윤’(박주현)이 예견된 미래를 바꾸기 위해 범인을 찾아가는 타임리미트 감성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정재현은 글로벌 K-POP 그룹 NCT로 데뷔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지난 8월 26일에는 첫 솔로 앨범 ‘J’를 발매해 뜨거운 반응과 함께 무한 가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정재현이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를 통해 배우로 스크린 첫 데뷔를 하며 아티스트에서 배우로 스크린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정재현은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에서 죽음을 예언하는 미스터리한 인물 ‘준우’ 역을 맡아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을 스크린에서 발산한다.
정재현은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시나리오를 읽는데 정말 막힘없이 읽혔다. 특히 ‘준우’와 ‘정윤’이 6시간 동안 겪는 여정이 매우 흥미로웠다"라며 영화에 대한 매력을 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정재현은 배우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게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준우’ 캐릭터를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잘 동화되어 그려내며 극의 미스터리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특히 ‘준우’는 죽음 예언자라는 자신의 상황과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감추며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캐릭터로, 정재현은 눈빛과 표정 그리고 특유의 분위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배우로서 무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재현은 6시간의 여정 속에 사건이 최악으로 치달으며 ‘준우’ 캐릭터의 감정이 최고조에 오를 때 폭발적인 감정 연기를 선보여 2024년 가을 스크린 주인공으로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도 정재현의 감정 연기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마치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라고 말하고 있는 듯한 죽음 예언자 느낌의 스틸은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며, 울분을 삼키고 있는 듯한 스틸은 과연 6시간 동안의 여정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윤석 감독은 "정재현 배우는 다양한 매력의 마스크를 가진 배우이며 빛나는 원석이다. 또한, 배우로서 강한 열정을 지녔고 촬영이 시작되면 눈빛이 변하며 캐릭터에 빠져들었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사진 = 미스터리픽처스, 트리플픽쳐스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집안 경사났네…아들, 美 명문대 영재 테스트 합격
- 최윤소, 美서 비밀리 결혼…"신랑=연상의 회사원" [공식입장]
- 배윤정, 故 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이동국 아들' 시안, 차세대 유망주 답네…또 대회 우승
- 김수찬 "부친 폭행으로 엄마 응급실 行"…추가 폭로 충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