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타임] 종로 송현녹지광장 코스모스 활짝...낮 더위는 당분간 지속

강정현 2024. 9. 9. 0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 오후 4:05 [포토타임] 종로 송현녹지광장 코스모스 활짝...낮 더위는 당분간 지속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열린송현녹지광장에 조성된 코스모스 꽃밭에서 시민들이 산책하고 있다. 기상청은 지금과 같은 더위가 최소 추석 연휴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12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최고기온 예상치는 29~31도를 유지하다가 추석날부터 기온이 28도 이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뉴스1
뉴스1

■ 오후 1:30 [포토타임] 서울상공을 가르는 전투기...국군의날 예행연습 국군의 날을 앞둔 9일 오전 F-35 전투기, C-130 수송기 등이 경기도 성남시 서울공항 인근에서 국군의날 행사 예행연습을 하며 상공을 가르고 있다. 국방부는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인 다음 달 1일까지 서울공항을 비롯한 서울시와 경기도 일대 상공에서 1일 1시간 이내로 비행연습이 실시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연합뉴스

■ 오후 12:50 [포토타임] 추석 대목 앞두고 펼쳐진 알록달록 모란장 파라솔 추석을 일주일여 앞둔 9일 오전 경기도 성남시 모란 민속 오일장이 열려 햇볕을 가리기 위한 알록달록한 파라솔이 펼쳐져 있다. 성남 모란 오일장은 끝자리가 4와 9로 끝나는 날 열린다.

연합뉴스

■ 오후 12:00 [포토타임] 부산 동의과학대 25년 동안 8만5000여명 릴레이 헌혈 '제49회 동의과학대학 사랑의 헌혈 릴레이'행사가 9일 부산 부산진구 동의과학대 진리관 1층 헌혈의집 동의과학대센터에서 시작돼 학생들이 헌혈을 하고 있다. 이번 릴레이헌혈은 27일까지 계속된다. 이 대학은 1999년 첫 행사를 시작으로 25년간 매 학기마다 릴레이 헌혈을 진행하고 있으며, 누적 헌혈자는 8만5700여 명에 달하고 있다.

송봉근 기자
송봉근 기자
송봉근 기자

■ 오전 9:55 [포토타임] 이번 주말은 추석 연휴...행복감을 드리고 싶어요~ 9일 오전 서울시 중구 서울도서관 서울꿈새김판에 추석편 문구가 걸려 있다. 이번 꿈새김판은 커다란 보름달에 가을 대표 과일인 '감'을 투영한 그림과 함께 '올 추석, 행복감을 드리고 싶습니다'라는 문구가 실렸다.

뉴스1
뉴스1

■ 오전 9:00 [포토타임] 12일 간 감동 드라마...파리 패럴림픽 폐막 9일(한국시간) 프랑스 생드니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2024 파리 패럴림픽 폐회식'이 열렸다. 카누 최용범 선수가 기수로 나선 우리나라 선수단은 지난 12일 동안 진행된 감동의 여정에서 금메달 6, 은메달 10, 동메달 14로 총 30개의 메달을 따냈다. 다음 대회는 4년 뒤 미국 LA에서 열린다.

사진공동취재단
사진공동취재단
사진공동취재단
사진공동취재단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