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김해공항서 부산-발리 노선 신규 취항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공항에서 인도네시아 하늘길이 열린다.
에어부산이 김해공항 최초의 인도네시아 하늘길이자 중장거리 직항인 부산-발리 노선 신규 취항 일정을 확정했다.
에어부산(대표 두성국)은 오는 10월 30일부터 부산-인도네시아 발리 노선을 주 4회(월·수·금·일) 일정으로 신규 운항한다고 9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사적 역량 총동원하며 취항 준비 매진
김해공항에서 인도네시아 하늘길이 열린다.
에어부산이 김해공항 최초의 인도네시아 하늘길이자 중장거리 직항인 부산-발리 노선 신규 취항 일정을 확정했다.
에어부산(대표 두성국)은 오는 10월 30일부터 부산-인도네시아 발리 노선을 주 4회(월·수·금·일) 일정으로 신규 운항한다고 9일 전했다.
운항 스케줄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6시 10분에 출발해 인도네시아 발리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 다음 날 오전 0시 5분에 도착, 귀국 편은 현지 공항에서 오전 1시 15분에 출발해 김해국제공항에 같은 날 오전 9시 10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에어부산의 차세대 항공기인 A321NeoLR(220석) 기재가 투입되며 비행시간은 약 6시간 55분이 소요된다.
에어부산은 지난 5월 운수권 확보 이후부터 이어진 관심과 기대 속에 전사적인 역량을 총동원해 취항 준비에 매진했다. 이번 취항으로 에어부산은 중장거리 운항 항공사 반열에 오르며 ‘아시아 최고의 LCC 도약’을 목표로 한 여정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다.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해 부산-발리 노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이달 10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13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편도 총액 운임(유류할증료·공항세 포함) 기준 29만 9000원부터 판매한다. 프로모션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10월 30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로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부산-발리 노선 항공권 구매 손님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운임 쿠폰(특가 항공권 제외, 계정당 1매)과 5만원 상당의 부가서비스 번들 쿠폰(계정당 2매)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물리아 발리’ 리조트 2박 숙박권과 2인 식음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휴양지 중 하나로 꼽히는 인도네시아 발리는 대표적인 허니문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수많은 럭셔리 풀빌라와 리조트가 곳곳에 즐비해 신혼여행은 물론 가족 여행과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취항으로 발리 여행을 원하는 지역민들이 인천공항까지 이동해야 했던 불편을 해소한 부분이 가장 의미가 크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기다려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남은 기간 면밀히 점검해 성공적인 취항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에 7억 빼돌리기도"…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아시아경제
- "여성 연락처만 100여개…세금만 70억 내는 남편, 성매매 중독자" - 아시아경제
- "일본 카페서 핸드폰 충전하면 잡혀갑니다" - 아시아경제
- "한 달에 150만원 줄게"…딸뻘 편의점 알바에 치근덕댄 중년남 - 아시아경제
- "주연은 200억도 받는데" 3000원 안되는 시급 10% 삭감에 발끈한 中 단역배우들 - 아시아경제
- 암 치료에 쓰라고 2억 모아줬더니 새 집 산 20대…분노한 中 누리꾼 - 아시아경제
- "흠뻑 젖은 티셔츠 무려 12장"…공항서 딱 걸린 여대생 무슨 일? - 아시아경제
- "김치나 담가라"…10대 주짓수 선수, 동덕여대 시위에 악플 - 아시아경제
- 조종사들도 기다렸다가 '찰칵'…송혜교 닮았다는 中 여성 파일럿 - 아시아경제
- 과일 아직도 비싼데…올 겨울 이 과일 먹어야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