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4천만원대 바이크 눈독→오토바이 면허 최종 '불합격' (미우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오토바이 면허에 도전했다.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오토바이 매장에서 대형 오토바이를 구경하는 한혜진과 이시언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러나 어머니의 우려와는 다르게 한혜진은 약 5000만원 상당의 오토바이를 시승하더니 "학원 거랑 진짜 다르네. 스피커도 진짜 빵빵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때 한혜진이 말한 학원은 오토바이 면허를 따기 위한 학원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모델 한혜진이 오토바이 면허에 도전했다.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오토바이 매장에서 대형 오토바이를 구경하는 한혜진과 이시언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길쭉한 다리로 오토바이 숍에서 오토바이를 타는 한혜진이 등장했다.이를 본 한혜진의 엄마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쟤가 바이크 숍에는 왜 갔냐"며 못마땅해했다.
그러나 어머니의 우려와는 다르게 한혜진은 약 5000만원 상당의 오토바이를 시승하더니 "학원 거랑 진짜 다르네. 스피커도 진짜 빵빵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때 한혜진이 말한 학원은 오토바이 면허를 따기 위한 학원이었다. 한혜진은 "학과 3시간이랑 기능 10시간 이미 수료했다. 이걸 수료해야 시험볼 수 있다"며 들뜬 모습이었다.
이에 서장훈과 신동엽은 한혜진의 어머니 기분을 걱정하며 "면허 따려고 하는 거 알았냐"고 물었고 한혜진의 어머니는 "조그만 스쿠터 타는 데도 싸웠는데 이런 건 생각도 못 했다"며 울상을 지었다.
이시언은 "이 큰 오토바이는 커브 트는 것부터 다르다"며 따지 않을 것을 권유했고 한혜진은 "그냥 크게 돌면 되는 거 아니냐"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스튜디오에서 서장훈은 지진희에게 혹시 오토바이를 타는지 물었고 지진희는 "아내랑 결혼할 때 안 했으면 좋겠다고 말한 1순위가 오토바이였다. 원래는 할리 타고 청바지에 면티 입고 한 바퀴 도는 게 큰 로망이었다"고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은 기여코 춘천 면허연습장에 등장했다. 면허 시험 전 연습 중인 응시자들 사이에 한혜진이 등장했다.
이시언은 "달심(한혜진) 떨어진다에 35만원 걸겠다"며 한혜진이 합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고 스튜디오에서 한혜진의 어머니는 "마음은 안 붙길 바란다"며 한혜진의 불합격을 소원했다.
결과는 운전 미숙으로 최종 불합격. 한혜진은 쓴웃음을 삼키며 다음을 기약했다.
사진 =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故 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김수찬 "부친 폭행으로 엄마 응급실 行"…추가 폭로 충격
- '재혼' 서동주, 예비 신랑 공개 언급 "키 184cm, 섹시해"
- 하지원, 목뼈 골절 부상 '충격'…"죽었을 수도"
- '지연과 이혼설' 황재균, 女 동석 밤샘 술자리 사진 논란 확산
- 유병재 ♥여친='송혜교 닮은 꼴' 이유정? 열애 증거→방송 실물 재조명 '활활' [엑's 이슈]
- 이현주, 혀 절단 후 "귀신 있다고 눈 찔러"…사이비 피해→결혼 근황 (특종세상)[전일야화]
- 양세형♥박나래, 카메라 몰래 스킨십 포착 '아찔'…"엄마 TV꺼" 양세찬 경악 (홈즈)[전일야화]
- '비밀 결혼' 김범수, ♥아내=전지현 닮은 꼴…최초 공개 "화장 안 해도 예뻐" (아빠는 꽃중년)[전
- "대기업 거느릴 줄이야"…이상순 '금수저 집안' 재조명, ♥이효리도 언급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