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강재준, 아직도 육퇴 못했다…子 깰까 식사도 허겁지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강재준이 육아의 늪에 빠졌다.
8일 강재준은 개인 계정에 "학창시절 쉬는 시간에 도시락 까먹는 느낌. 인생 33일차. 깡총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강재준의 아들은 천사 같은 모습으로 새근새근 잠에 든 모습이다.
간만에 찾아온 평화이지만 강재준은 혹여 아들이 깰까 허겁지겁 식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육아의 늪에 빠졌다.
8일 강재준은 개인 계정에 "학창시절 쉬는 시간에 도시락 까먹는 느낌. 인생 33일차. 깡총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강재준의 아들은 천사 같은 모습으로 새근새근 잠에 든 모습이다. 간만에 찾아온 평화이지만 강재준은 혹여 아들이 깰까 허겁지겁 식사하고 있다.
거의 음식을 흡입하는 듯한 모습이 어딘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를 본 개그우먼 김지혜는 "진정해. 신개념 먹방인데"라고 감탄, 배우 오윤아는 "등때기 토닥토닥. 물 한 컵"이라며 응원했다.
한편, 강재준은 동료 코미디언 이은형과 지난 2017년 결혼해 8년 만에 득남 소식을 전했다.
사진=강재준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故 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김수찬 "부친 폭행으로 엄마 응급실 行"…추가 폭로 충격
- '재혼' 서동주, 예비 신랑 공개 언급 "키 184cm, 섹시해"
- 하지원, 목뼈 골절 부상 '충격'…"죽었을 수도"
- '지연과 이혼설' 황재균, 女 동석 밤샘 술자리 사진 논란 확산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