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안재환, 오늘(8일) 16주기…정선희 "3년간 가위 눌려" 먹먹 [엑's 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故) 안재환이 세상을 떠난지 16년이 흘렀다.
故 안재환은 2008년 9월 8일 오전 9시 10분께 서울 노원구 하계동 주택가 골목에 세워진 카니발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서울대학교 공예과를 졸업, 연예계 엘리트 배우로 불렸던 안재환은 1996년 MBC 공채 탤랜트 25기로 데뷔해 SBS 시트콤 'LA 아리랑'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안재환은 2007년 개그우먼 정선희와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고(故) 안재환이 세상을 떠난지 16년이 흘렀다.
故 안재환은 2008년 9월 8일 오전 9시 10분께 서울 노원구 하계동 주택가 골목에 세워진 카니발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6세. 고인은 생전 수십억 원의 사채빚에 시달린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대학교 공예과를 졸업, 연예계 엘리트 배우로 불렸던 안재환은 1996년 MBC 공채 탤랜트 25기로 데뷔해 SBS 시트콤 'LA 아리랑'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외에도 영화 '찍히면 죽는다', KBS 2TV '새아빠는 스물 아홉', SBS '다이아몬드의 눈물', '똑바로 살아라', '눈꽃', MBC '비밀남녀' 등에 출연했다.
안재환은 2007년 개그우먼 정선희와 결혼했다. 하지만 안재환의 사망 비보로 인해 정선희의 결혼 생활은 1년 만에 막을 내리게 됐다.
당시 정선희는 진행 중이던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하고 4년 뒤인 2012년, MBC '우리들의 일밤 - 남심여심'으로 복귀했다.
정선희는 2020년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남편의 사적인 돈 문제를 알 수는 없었지만 사귀는 사이에도 '자주 빌린다'라는 그런 생각이 들었다"며 "당시 제가 일을 많이 하고 있었기 때문에 내가 감당할 수 있을 것이란 오만이 있었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러다 헤어지게 된 모습이 되게 안 좋은 모습이었다. 남편과의 마지막 모습이 돈 문제로 티격태격하던 안 좋은 모습이어서 기억에 남는다"며 "남편이 떠난 9월만 되면 몸이 아팠다. 3년간 똑같은 꿈으로 가위에 눌렸다"고 했다.
사진=SBS플러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故 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김수찬 "부친 폭행으로 엄마 응급실 行"…추가 폭로 충격
- '재혼' 서동주, 예비 신랑 공개 언급 "키 184cm, 섹시해"
- 하지원, 목뼈 골절 부상 '충격'…"죽었을 수도"
- '지연과 이혼설' 황재균, 女 동석 밤샘 술자리 사진 논란 확산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