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허리 삐끗, 입술 수포도 올라와…♥최수종 먼길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희라가 컨디션 난조 속에서 공연을 잘 마무리하며 남편 최수종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하희라는 7일 개인 채널을 통해 "공연 전날 허리를 삐끗하고 입술에 수포도 올라오고 병원 갔다가 걱정하며 부산에 공연 왔는데 모든 게 다 은혜롭게 잘 마무리했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연을 마친 후 밝은 표정으로 웃고 있는 하희라 최수종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하희라가 컨디션 난조 속에서 공연을 잘 마무리하며 남편 최수종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하희라는 7일 개인 채널을 통해 "공연 전날 허리를 삐끗하고 입술에 수포도 올라오고 병원 갔다가 걱정하며 부산에 공연 왔는데 모든 게 다 은혜롭게 잘 마무리했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먼길까지 동행해준 수종 씨도 감사해요"라고 덧붙이며 남편 최수종을 향한 애정도 과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연을 마친 후 밝은 표정으로 웃고 있는 하희라 최수종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꽃다발을 든 하희라를 카메라에 담는 최수종의 다정한 모습도 엿볼 수 있다.
한편 하희라는 연극 '러브레터'로 관객들과 만나는 중이다.
사진=하희라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故 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김수찬 "부친 폭행으로 엄마 응급실 行"…추가 폭로 충격
- '재혼' 서동주, 예비 신랑 공개 언급 "키 184cm, 섹시해"
- 하지원, 목뼈 골절 부상 '충격'…"죽었을 수도"
- '지연과 이혼설' 황재균, 女 동석 밤샘 술자리 사진 논란 확산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