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진짜 만취…'♥한의사 남편' 결혼 15주년 진한 스킨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15주년 결혼기념일 추억을 나눴다.
장영란은 7일 개인 채널을 통해 "어제 저녁 결기 15주년. 그 어린 나이에 포기하지 않고 나랑 결혼해줘서 고맙고 한결같이 날 이뻐해줘서 고맙고 자신보다 날 더 사랑해줘서 고마워"라며 한의사 남편 한창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전날 저녁 결혼기념일 파티를 즐기는 부부 사진을 대방출했는데, 마지막 사진 속 눈이 풀린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영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15주년 결혼기념일 추억을 나눴다.
장영란은 7일 개인 채널을 통해 "어제 저녁 결기 15주년. 그 어린 나이에 포기하지 않고 나랑 결혼해줘서 고맙고 한결같이 날 이뻐해줘서 고맙고 자신보다 날 더 사랑해줘서 고마워"라며 한의사 남편 한창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여보야 고맙고 사랑해 이렇게 재미나게 웃으며 소소한 행복 느끼며 이렇게 함께 늙어가자"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전날 저녁 결혼기념일 파티를 즐기는 부부 사진을 대방출했는데, 마지막 사진 속 눈이 풀린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영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 사진에는 두 사람이 얼굴을 맞붙인 채 환하게 웃거나 입맞추는 등 진한 애정 표현을 나눠 훈훈함을 더했다.
장영란은 "결기 끝은 나 취함"이라고 설명했고, 소유진은 "축하해요 마지막 사진 멋져요"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장영란 한창 부부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장영란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故 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김수찬 "부친 폭행으로 엄마 응급실 行"…추가 폭로 충격
- '재혼' 서동주, 예비 신랑 공개 언급 "키 184cm, 섹시해"
- 하지원, 목뼈 골절 부상 '충격'…"죽었을 수도"
- '지연과 이혼설' 황재균, 女 동석 밤샘 술자리 사진 논란 확산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