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구설 극복' 박한별, '애둘맘' 수영복 몸매 자랑…탄탄 복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한별이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며 근황을 나눴다.
박한별은 7일 개인 채널을 통해 "제주의 주말"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누리꾼들은 "너무 행복해 보여요" "몸매까지 완벽" "제주도에서 보기 좋아요" 등의 댓글로 호응을 보이고 있다.
남편의 사생활 문제로 연예 활동을 중단한 뒤 제주도에서 카페를 운영해오다가 최근 개인 채널을 소통하면서 대중과 소통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박한별이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며 근황을 나눴다.
박한별은 7일 개인 채널을 통해 "제주의 주말"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은 보는 이들까지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바다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 두 아들 엄마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군살 하나 없이 탄탄한 복근을 비롯, 매끈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너무 행복해 보여요" "몸매까지 완벽" "제주도에서 보기 좋아요" 등의 댓글로 호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한별은 남편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남편의 사생활 문제로 연예 활동을 중단한 뒤 제주도에서 카페를 운영해오다가 최근 개인 채널을 소통하면서 대중과 소통 중이다.
사진=박한별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원, 목뼈 골절 부상 '충격'…"죽었을 수도"
- 배윤정, 故 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지연과 이혼설' 황재균, 女 동석 밤샘 술자리 사진 논란 확산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재혼' 서동주, 예비 신랑 공개 언급 "키 184cm, 섹시해"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