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새 역사 완성했다' KIA, 7일 키움전 2만500석 완판→구단 한 시즌 최다 매진 신기록 [광주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KIA 타이거즈가 구단 한 시즌 최다 매진 기록을 경신했다.
KIA는 7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13차전에서 "오후 4시 40분을 기해 2만500석의 입장권을 모두 판매하면서 올 시즌 홈경기 22번째 매진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KIA는 'V10'을 달성했던 2009년(21회)를 뛰어넘고 구단 한 시즌 최다 매진 기록을 갈아치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광주, 유준상 기자)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KIA 타이거즈가 구단 한 시즌 최다 매진 기록을 경신했다.
KIA는 7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13차전에서 "오후 4시 40분을 기해 2만500석의 입장권을 모두 판매하면서 올 시즌 홈경기 22번째 매진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KIA는 'V10'을 달성했던 2009년(21회)를 뛰어넘고 구단 한 시즌 최다 매진 기록을 갈아치웠다.
KIA는 시즌 초반 호성적에 힘입어 매 경기 많은 관중을 불러모았다. 챔피언스필드 개장 이후 최다 매진 신기록, 구단 최다 연속 매진 타이기록, 챔피언스필드 개장 이후 첫 평일 경기 매진 등 여러 기록을 작성했다.
구단 관계자는 “팬 여러분들께서 만들어 주신 역사적인 기록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최상의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3연승을 노리는 KIA는 6회초 현재 키움에 5-1로 앞서고 있다. 선발투수 에릭 스타우트가 5이닝 5피안타 3사사구 8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면서 승리투수 요건을 충족했고, 타선은 1회말 3점, 2회말 2점을 뽑으면서 스타우트에게 힘을 실어줬다. 이대로 경기가 종료된다면 스타우트는 KBO리그 데뷔 이후 첫 승을 거두게 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클럽 회장과 결혼' BJ 화정, '아찔 비키니' 자태…파격 행보
- 트와이스 채영, 옷이 어디까지 파인 거야…아찔한 타투 노출
- '미스맥심' 김나정, 란제리 차림으로 침대서…역대급 영상
- 고민시, 파격 노출 감행…누드톤 시스루 패션으로 이미지 변신
- 오또맘, 과감한 속옷 노출…"몸에 열이 많은지라"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지상렬, 오현경과 '♥썸' 고백…"잘되면 '동상이몽'→'슈돌' 나가려 해" (돌싱포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