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새벽예불 중 딥슬립 "어떻게 서서 졸아?"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주승이 새벽예불 중 딥슬립을 했다.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주승이 새벽예불을 하면서 딥슬립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주승은 새벽예불이 한창 진행되던 중 졸음 때문에 힘들어 했다.
다른 멤버들도 "어떻게 서서 졸 수가 있지?"라고 입을 모으며 선 상태로 딥슬립에 빠진 이주승을 신기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이주승이 새벽예불 중 딥슬립을 했다.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주승이 새벽예불을 하면서 딥슬립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주승은 전현무, 코드쿤스트와 함께 절을 방문해 새벽 예불에 나섰다. 새벽 예불 현장에는 외국인 수련생들도 많았다.
템플스테이에 익숙한 전현무는 목탁소리에 맞춰 바로 합장을 했다. 이주승과 코드쿤스트는 전현무를 따라 움직였다.
이주승은 새벽예불이 한창 진행되던 중 졸음 때문에 힘들어 했다. 이주승은 스튜디오에서 "저때 너무 힘들었다. 저 소리에 잠이 깰 수가 없었다"고 했다.
기안84는 예불 중 졸고 있는 이주승을 향해 "불경하도다"라고 소리쳤다.
박나래는 이주승이 졸음과의 사투를 벌이자 "저럴 때는 죽비로 어깨를 맞아야 하는데"라고 말했다.
다른 멤버들도 "어떻게 서서 졸 수가 있지?"라고 입을 모으며 선 상태로 딥슬립에 빠진 이주승을 신기해 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과 이혼설' 황재균, 女 동석 밤샘 술자리 사진 논란 확산
- 배윤정, 故 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김수찬 "부친 폭행으로 엄마 응급실 行"…추가 폭로 충격
- 이태근 사망 "20kg 이상 빠지며 투병…백신 후유증"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수술 공개 "마취크림 2시간"…고통 참기까지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