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활동 당시 몸싸움…입술 꿰매고 음방 출연" (나는규리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틴탑 니엘이 활동 당시 에피소드를 전했다.
6일 공개된 카라 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규리여'에는 '2세대 아이돌 회동 (카라, 인피니트, 틴탑)'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틴탑 니엘과 인피니트 이성종이 규리와 만났다.
이성종은 "니엘은 원래 성열이 형과도 친했다. 저와는 작년에 만나 저는 낯을 안 가린다"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틴탑 니엘이 활동 당시 에피소드를 전했다.
6일 공개된 카라 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규리여'에는 '2세대 아이돌 회동 (카라, 인피니트, 틴탑)'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틴탑 니엘과 인피니트 이성종이 규리와 만났다. 이성종은 "니엘은 원래 성열이 형과도 친했다. 저와는 작년에 만나 저는 낯을 안 가린다"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성종은 "예전에는 하루 데뷔 차이도 선배님이라고 불러야 했다"며 "신인 때인데 한 선배님이 나보고 따로 와서 인사 똑바로 잘하라고 혼난 적이 있었다. 나는 근데 정말 인사를 잘하는데"라고 당시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규리는 "여자그룹은 그룹 내에서 서로 마음이 안 맞거나 하면 애매하게 안 풀고 지나가는 경우가 생긴다. 그래서 마음 속에 남는다"며 "남자들은 어떤지 궁금하다"고 했다.
이성종은 "우리는 대놓고 이야기를 했다. 솔직하게 서로 이야기했다"고 했다. 니엘은 "우리는 치고 박고 싸웠다. 욕도 하고 얼굴도 맞아서 꿰멘 상태로 나가기도 했다"고 했다.
이어 니엘은 "별거 아닌 걸로 싸움이 묻었다. 리더 형이 내가 동생이니까 일어나서 나를 때렸다"며 "그렇게 중재하고 다같이 김밥천구가서 순두부찌개를 먹었다. 계단에서 넘어졌다고 거짓말하고 병원을 갔다"고 했다.
사진 = 유튜브 '나는규리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과 이혼설' 황재균, 女 동석 밤샘 술자리 사진 논란 확산
- 배윤정, 故 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김수찬 "부친 폭행으로 엄마 응급실 行"…추가 폭로 충격
- 이태근 사망 "20kg 이상 빠지며 투병…백신 후유증"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