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프릴백’ 라인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르봉백'의 흥행을 이을 '프릴백' 라인 론칭을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관계자는 "르봉백에 대한 끊임없는 사랑에 힘입어 오는 FW시즌에도 로맨틱 무드를 이어갈 프릴백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프릴백과 이에 어울리는 가을을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르봉백’의 흥행을 이을 ‘프릴백’ 라인 론칭을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다가오는 가을겨울(FW) 시즌에도 로맨틱한 무드가 짙은 패션 트렌드가 지속될 전망인 가운데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리본에 이어 새로운 디자인 모티브 프릴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프릴은 주름을 잡아 물결 모양으로 만든 장식을 일컫는 말로, ‘발레코어’를 강조하는 대표 디자인 요소 중 하나다.
이번 프릴백은 가볍고 펄럭이는 프릴 디자인에 몽환적인 느낌의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광택과 비침이 있는 나일론, 플라워 디테일이 입체적으로 표현된 코튼 레이스와 투명하고 얇은 폴리에스터, 총 3가지 소재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소재는 에이프런(앞치마)과 백팩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된다. 레이어드 룩에 최적화된 에이프런 스타일은 지퍼 장식이 있어 패션피플들의 FW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르봉백을 통해 이미 인기가 입증된 백팩 스타일은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크기로, 보부상 가방으로 적합하다. 두 스타일 모두 끈의 위치를 변형해 숄더 또는 크로스 형태로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릴백 론칭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 브릿지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의 컨셉은 ‘가을 정원 파티’로, 프릴백을 착용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기획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르봉 백팩 겸 숄더백’ 라인의 가장 작은 사이즈인 24 FW 신상 ‘쁘띠(PETIT)’ 모델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귀여운 디자인을 갖췄지만 뛰어난 수납력을 자랑해 기존에 다른 크기의 르봉 백팩 겸 숄더백을 보유한 고객들의 추가 구매를 이끌어내는 등 호응을 얻었다.
다양하고 풍성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현장에서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프릴백, 르봉백, 헤어슈슈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제작된 한정판 키링을 증정한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관계자는 “르봉백에 대한 끊임없는 사랑에 힘입어 오는 FW시즌에도 로맨틱 무드를 이어갈 프릴백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프릴백과 이에 어울리는 가을을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벤츠 정비센터 멈췄다… '최대 딜러사' 한성자동차 노조, 오늘 또 파업
- [단독] 한동훈, 최고위서 '전략기획본부' 활동 개시 통지…신주호·송영훈 합류
- “정몽규 나가” 손흥민 와도 매진 실패…팬들이 보낸 강력 메시지
- "검소하다며…" 5성급 호텔서 1억 3000만원 쓴 얼짱공주
- 유명 피아니스트, 여성 마사지사 '성매매' 혐의 고발당해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지연방지 TF' 구성…"국민과 함께 감시"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