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공효진 미모에 눈을 못 떼네 "너무 좋아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공효진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나나는 5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언니 너무 좋아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공효진과 함께 한 행사 현장을 찾은 모습.
사진 속 나나는 공효진을 바라보며 미소짓고 있는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공효진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나나는 5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언니 너무 좋아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공효진과 함께 한 행사 현장을 찾은 모습. 나나는 독특한 디자인의 블랙 컬러 상의에 청바지를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효진은 비교적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를 착용했다.
사진 속 나나는 공효진을 바라보며 미소짓고 있는 모습. 팬심에 눈을 떼지 못하는 나나의 행동이 시선을 끈다. 공효진은 밝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더불어 나나는 행사 참석 이후 차량 이동 중 찍은 사진도 공개, 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나나는 최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써브라임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사진 = 나나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과 이혼설' 황재균, 女 동석 밤샘 술자리 사진 논란 확산
- 배윤정, 故 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김수찬 "부친 폭행으로 엄마 응급실 行"…추가 폭로 충격
- 이태근 사망 "20kg 이상 빠지며 투병…백신 후유증"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