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소상공인 전용 영상 기획전 '소비더마켓'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아시스마켓은 9월 황금빛 동행축제에 참여하고 오는 28일까지 소상공인 전용 영상 기획전 '소비더마켓'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 측은 "9월 동행축제 기간을 맞아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 상품이 더 널리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만큼 더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마켓은 9월 황금빛 동행축제에 참여하고 오는 28일까지 소상공인 전용 영상 기획전 ‘소비더마켓’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영상으로 소상공인 상품을 소개하는 소비더마켓은 좋은 품질의 상품에도 불구하고 판매,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상공인에게 판로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졌다.
‘9월엔 황금빛 혜택 풍성하구 알뜰하9’ 기획전에서는 ▲무설탕 디카페인 ‘오트릿 밀크티시럽’ ▲유기농 원물을 통째로 갈아만든 ‘누팬트리 ABC쥬스’ ▲가시 없이 부드러운 ‘황태특수부위집 살코기 황태채’ 등 약 1600개 소상공인 상품을 선보인다.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오아시스마켓 자체 할인에 20% 할인 쿠폰을 더하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적극적인 소상공인 판로지원을 위해 일부 상품을 직매입해 전국 50여 개 매장에 함께 선보이는 등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활용한다.
이 외에도 상세한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을 추첨해 총 30명에게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아시스마켓 측은 “9월 동행축제 기간을 맞아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 상품이 더 널리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만큼 더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벤츠 정비센터 멈췄다… '최대 딜러사' 한성자동차 노조, 오늘 또 파업
- “정몽규 나가” 손흥민 와도 매진 실패…팬들이 보낸 강력 메시지
- [단독] 한동훈, 최고위서 '전략기획본부' 활동 개시 통지…신주호·송영훈 합류
- "선균이형, 협박에 큰 고통"…공갈범들에게 3억 전달한 지인의 법정 증언
- 윤석열, 인사 못했으면 경질이라도 단호히 하라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