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30년 만 父 아픈 비밀에 '충격'…"내 자신 창피해"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서진이 몰랐던 아버지의 비밀을 30년 만에 알게 된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 가족의 특별한 여름휴가가 이어진다.
이어 박서진은 30년 만에 처음으로 아버지의 아픈 비밀을 알게 돼 충격을 받는다.
박서진 남매가 준비한 문경 '배틀트립' 마지막 이야기는 7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박서진이 몰랐던 아버지의 비밀을 30년 만에 알게 된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 가족의 특별한 여름휴가가 이어진다.
이날 지난주에 이어 문경으로 여름휴가를 떠난 박서진 가족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관광파' 박서진과 '먹방파' 동생 효정의 양보 없는 배틀트립은 계속된다.
박서진은 가족을 위한 마지막 코스로 온천 여행을 선보인다. 박서진은 "문경에 온천이 유명하다. 오래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아빠 등 밀어드리기"라고 밝혀 눈길을 모은다.
훈훈함도 잠시 박서진 아버지는 탈의실에서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이고, 급기야 온천에 들어갈 수 없다고 말해 박서진을 당황하게 한다. 이어 박서진은 30년 만에 처음으로 아버지의 아픈 비밀을 알게 돼 충격을 받는다.
박서진은 "서른 살이 돼 큰맘 먹고 도전해 본 소박한 버킷리스트였는데 속상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나 자신이) 창피했다"고 전했는데, 그동안 자식들에게 말하지 못한 아버지의 사연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박서진 어머니와 동생 효정은 온천에서 몰래 빠져나와 박서진의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한다. 두 사람은 발품을 팔아 장소를 섭외할 뿐만 아니라, 직접 풍선을 불며 꼼꼼하게 생일파티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생애 처음으로 가족들에게 생일파티를 대접받아 본 박서진은 얼떨떨해하고,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고는 눈물을 보인다.
박서진은 "받기가 미안했다. 맨날 드리기만 해서 그런지 받는 게 왜 이렇게 어색한지 모르겠다"고 고백했는데, 과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박서진 남매가 준비한 문경 '배틀트립' 마지막 이야기는 7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BS 2TV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故 김용현 빈소서 단체사진…갑작스런 부고 '애도 물결'
- 김수찬 "父 폭행에 母 구급차 실려가…父 차에서 뛰어내리기도"
- 장윤정, 집안 경사 났네 …아들, 美 명문대 프로젝트 합격해 LA 간다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건강 회복했나…발리서 파티 즐기는 삶
- 이태근 사망 "20kg 이상 빠지며 투병…백신 후유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